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나의 티스토리 이야기

8월에만 벌써 다음메인 4번째, 또 제 글 2개가 동시에 다음메인에 올랐네요???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8.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깜짝 놀랄만한 소식이 생겼어요......이제는 조금 당황스럽기까지 합니다. 제가 다음메인 관련해서 3일 전에 포스팅했었는데요. 8월 초에 제 글 2개가 동시에 다음메인에 올랐고 심지어 8월에 벌써 다음메인에 3개의 글이 올라갔었다고 포스팅했었어요.

 

2021.08.12 - [뚠뚠이의 일상/나의 티스토리 이야기] - 제 글 2개가 동시에 다음메인에 올랐어요!

 

제 글 2개가 동시에 다음메인에 올랐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분이 며칠 전에 있었던 신기한 일에 대해 얘기해볼까 합니다ㅋㅋㅋ 제목에서도 언급했다시피 제 글 2개가 동시에 다음메인에 올랐는데요. 예상치 못한 일이라 너무 신기

gordonoliver.tistory.com

위의 포스팅은 8월에 다음메인에 오른 첫번째, 두번째 글이 동시에 다음메인에 올라갔다고 포스팅한 것인데요. 이제 8월에 다음메인에 오른 세번째, 네번째 글이 동시에 또 올라갔어요. 8월이 시작된지 보름밖에 안됐는데 벌써 다음 메인에 4번 오른 것도 신기한데 글 2개가 동시에 오르는 현상을 8월에 다시 한번 더 맞이하니 정말 당황스럽기까지 합니다. 사실 이 사실도 방금 전에 알게 됐어요. 이미 

2021.08.11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일산 애니골 양수면옥에서 물냉면을 시키면 수육은 서비스

 

일산 애니골 양수면옥에서 물냉면을 시키면 수육은 서비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애니골 양수면옥이라는 식당에서 물냉면을 먹은 후기를 포스팅해볼거에요. 지난번에 양수면옥에서 한우탕(갈비탕)을 먹은 후기에 대해 포스팅했던 글이 다음메인에도

gordonoliver.tistory.com

이 글이 다음메인에 올라가 있는 상태라서 일방문수가 늘었다고만 생각했어요. 그런데 양수면옥 포스팅이 다음메인에 오른지 3일째 되는 날에 인기글 일간 조회수를 보니까 뭔가 희한하더라고요.

이게 양수면옥 포스팅이 다음메인에 오른지 둘째날인데요. 해당 글의 일간 조회수가 3,815명입니다. 그런데 셋쨋날 

양수면옥 포스팅의 일간 조회수는 3,815명에서 314명으로 줄었고 한소반쭈꾸미 포스팅이 갑자기 일간 조회수가 2,463명이 됐습니다. 이정도면 동시에 다음메인 올라간 것 맞죠????

바로 이 다음날에는 양수면옥 포스팅은 일간 조회수가 급감하면서 다음메인효과가 아예 없어졌는데

한소반 쭈꾸미가 일간 조회수 359명으로 정말 유입이 적지만 상대적으로 비정상적으로 많은 조회수를 기록했어요. 얼마 노출은 안 됐지만 잠깐이나마 다음메인에 노출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요새는 일하느라 바빠서 다음 메인에 제 글이 떴나 안 떴나 확인을 못하기에 진짜 올라간 것인지 보질 못해서 캡쳐를 못했네요ㅋㅋㅋㅋㅋ

다음메인에 여러번 오른 덕분에 8월 중순인 오늘 벌써 월간 방문수가 47,712명을 기록했네요. 제 월간 방문수 최고기록인 2021년 1월 60,887명을 이번달에 뛰어넘을 수 있을 지 궁금합니다ㅎ

 

8월 첫번째 다음메인 글

2021.07.30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파주 카페 헤이헤이, 야외공간 덕분에 피서온 느낌을 만끽

 

파주 카페 헤이헤이, 야외공간 덕분에 피서온 느낌을 만끽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평화로에 위치한 카페, 헤이헤이라는 곳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한번 갔던 곳은 다시 잘 안 가는 스타일인데요. 블로그의 포스팅 소재를 만들기 위함도 있지만

gordonoliver.tistory.com

8월 두번째 다음메인 글

2021.08.06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운정 이정빙수, 망고소르베 여름 한정 메뉴 먹리뷰

 

운정 이정빙수, 망고소르베 여름 한정 메뉴 먹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운정 가람마을에 위치한 이정빙수에 관한 포스팅을 할거에요ㅎㅎ 이번 여름만 해도 5번 이상 방문했었는데 망고소르베라는게 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망고소르베가

gordonoliver.tistory.com

8월 세번째 다음메인 글

2021.08.11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일산 애니골 양수면옥에서 물냉면을 시키면 수육은 서비스

 

일산 애니골 양수면옥에서 물냉면을 시키면 수육은 서비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애니골 양수면옥이라는 식당에서 물냉면을 먹은 후기를 포스팅해볼거에요. 지난번에 양수면옥에서 한우탕(갈비탕)을 먹은 후기에 대해 포스팅했던 글이 다음메인에도

gordonoliver.tistory.com

8월 네번째 다음메인 글

2021.08.13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일산 애니골 한소반쭈꾸미, 쭈꾸미볶음 맛집 완전 인정

 

일산 애니골 한소반쭈꾸미, 쭈꾸미볶음 맛집 완전 인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애니골에 위치한 한소반쭈꾸미라는 식당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한소반이라는 식당이 있다는 것 정도만 알고 있었는데 지인 말에 의하면 한소반이 쭈꾸미볶음으로

gordonoliver.tistory.com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하며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꾸벅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