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흑임자붕어싸만코 흑임자의 진한맛~~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3.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흑임자붕어싸만코에 대해 리뷰를 할거에요.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1,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제가 원래 떡붕어싸만코를 좋아하는데요. 붕어싸만코의 다른맛으로 녹차, 흑임자, 초코맛이 있어요. 오리지날 붕어싸만코에는 떡이 들어있어서 떡붕어싸만코인데 오늘 리뷰하는 흑임자맛에는 그런 이유에서 떡은 빠졌습니다. 아 근데 저는 붕어싸만코하면 항상 떡이 들어있는 걸로만 먹었던 것 같은데 지금 찾아보니 참붕어싸만코라고 해서 그냥 클래식한 버전이 있네요. 제가 오리지날로 먹었던게 뭔지 헷갈립니다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생긴 녀석이에요. 회색빛이 도는 포장지입니다.

프로틴 먹은 흑임자 붕어싸만코라면서 단백질을 강조하고 있네요 ㅎ 단백질이 4.7g 함유되어있대요. 샤베트, 150ml(과자포함)이고 칼로리는 195 kcal입니다. 샤베트라는 느낌은 전혀 없었는데 샤베트로 되어있네요. 흑임자페이스트 3%, 볶음흑임자 0.5% 함유되어있어요.

검정색붕어모양과자라고 원재료명에 나와있는데 이게 검정색인가요?ㅋㅋㅋㅋ제가 색맹인건지....빙그레가 색맹인건지.......

흑임자붕어싸만코의 영양정보(영양성분)는 이렇습니다.

개봉된 흑임자붕어싸만코입니다. 이녀석을 리뷰를 위해 반으로 가를겁니다ㅎㅎ

짠~포장지의 그림과 전혀 다른 팥의 두께인데요. 이건 떡붕어싸만코의 경우도 똑같습니다. 그래서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기 위해 포장지 그림 밑에는 '연출된 예'라고 쓰여있죠ㅎ 연출이 너무 잘되어있어서 팥양 뿐만 아니라 그림에는 통팥이 알갱이가 전부다 살아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면을 자세히 보면 팥 부분에 팥이 살아있는게 있긴 한데 양이 그림이 비해 현저히 적죠ㅋㅋㅋㅋㅋ아이스크림부분에는 흑임자 가루가 조금씩 보입니다. 먹어보니 흑임자 맛이 진해서 고소하고 아이스크림이다보니 달아서 달달고소한 맛이었어요. 그런데 역시나 예상했든 오리지날이 훨씬 맛있습니다. 물론 가끔 도전정신으로 먹어줄 순 있지만 역시 오리지날이 오리지날인데는 이유가 있죠ㅋㅋㅋㅋㅋㅋ

 

한줄평 : 오리지날이 더 맛있다ㅎ

이 글은 제 돈 주고 아이스크림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