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국화빵 슈크림 아이스크림 먹리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3.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화빵슈크림이라는 아이스크림을 먹은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원래는 국화빵 찰떡이라는게 원조인 걸로 알고 있어요. 찰떡의 쫀득한 식감과 팥의 조화로 꽤 괜찮은 아이스크림으로 기억됩니다. 잘은 기억 안 나지만 기억을 더듬어 보면 그래도 떡붕어싸만코가 더 맛있던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어쨌든 국화빵슈크림이라는 신상 아이스크림인데요. 사실 출시된지는 이것도 꽤 시간이 흘렀겠지만 제가 처음 먹어보는 것이니 신상입니다ㅋㅋㅋ 가격은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1,000원입니다.

하얀색과 노란색이 섞여있는 포장지에요. 보기에는 그래도 맛있어보여요. 과연 내용물이 포장지의 그림과 일치할지도 의문입니다.

내용량은 150ml에 190kcal칼로리고요. 아이스밀크(유지방 2%), 슈크림시럽 17%, 떡 19%가 함유되어있어요. '본 이미지는 제품 참고용 이미지 컷입니다.'라는 문구가 제일 무서워요......ㄷㄷ ㅠㅠ 먹기 전부터 밑밥깔기.

국화빵슈크림의 영양정보(영양성분)는 역시 아이스크림답게 당류가 21g으로 높습니다.

정제수, 떡, 옥수수전분, 슈크림시럽 등이 함유되어 있네요. 떡이 들어갔다는게 다행입니다ㅎㅎ 떡이 있어야 쫀득한 식감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ㅎ

국화빵 모양의 국화빵 슈크림~

아이스크림, 떡, 슈크림시럽의 두께가 이미지랑은 좀 다르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개인적으로 합격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ㅎ

아이스크림의 단맛과 떡의 쫀든함, 슈크림의 향과 맛까지 꽤 괜찮은 조합의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오리지널 국화빵 아이스크림을 먹으지가 오래돼서 뭐가 더 낫다라고 확실하게 말하기는 어렵지만 국화빵슈크림이 신상치고 맛이 꽤 괜찮아서 놀랐어요. 팥이 아닌 슈크림맛으로 단맛을 느끼면서 아이스크림과의 조화로운 맛을 맛보시고 싶으시다면 국화빵슈크림도 좋은 아이스크림이 될 것 같습니다. 

 

한줄평 : 개인적으로 추천

이 글은 제 돈 주고 아이스크림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