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CU편의점 띵작 쫀득롤케익딸기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3.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CU편의점에서 구매한 띵작 쫀득롤케익딸기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가격은 3,300원이고요. 작년 말에 쫀득롤케익순우유와 함께 출시된 걸로 알고 있는데 맛이 어떤지 궁금해서 구매해봤습니다. 그리고 커피랑 같이 먹을 디저트도 필요했거든요 ㅎ

이렇게 딸기딸기한 느낌으로 생긴 케이크입니다. 딸기가 3% 함유되었고요. 내용량은 140g이고 칼로리는 460kcal입니다.

식물성크림, 설탕, 전란액, 난백액, 옥수수기름, 정제수, 기타잼2 등 다양한 원재료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쫀득롤케익 딸기의 영양정보(영양성분)은 당류, 지방, 콜레스테롤이 높아요. 당류는 42g으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42%고요. 지방은 46%, 포화지방 87%, 콜레스테롤은 57%네요.

작년 말에 출시됐을 때는 크림색도 분홍색이었는데 말없이 리뉴얼된 것 같아요. 이제는 빵부분만 분홍색이고 크림은 하얀색, 중앙에 딸기잼이 들어있어요.

빵은 굉장히 촉촉한 느낌이었고 크림은 부드럽고 딸기잼의 단맛이 살짝 올라오는 듯 아닌듯해요ㅋㅋㅋ

그런데 제품명이 쫀득롤케익딸기인데 어느부분이 쫀득한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저는 딸기잼이 쫀득할거라 예상을 했는데 전혀 아니더라고요. 딸기잼은 솔직히 말하면 가장 아쉬운 부분이에요. 쫀득하고 안 쫀득하고를 떠나서 맛이 너무 약했어요. 제 생각에 양이 적어서라기 보다는 아예 맛 자체가 약한 것 같아요. 좀 더 촉촉한 일반적으로 시중에 파는 딸기잼만 사용했어도 이렇지는 않았을 것 같아요. 좀 아쉬운 부분이 있긴 했지만 총 6조각에 3,300원으로 한 조각에 550원. 커피랑 같이 즐기기에 괜찮을 디저트였다고 생각합니다.

 

한줄평 : 딸기잼이 살짝 아쉽지만 커피나 우유랑 같이 먹기 좋은 촉촉한 미니롤케익입니다.

이 글은 제 돈 주고 롤케익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