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허니버터칩 센티멘털시즌(스페셜에디션), 모카맛이 하드캐리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0. 12.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허니버터칩 센티멘털시즌이라는 허니버터칩 신제품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스페셜에디션인데 3개월 동안 볼 수 있는 겨울 한정판이라고 합니다.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던 중에 못 보던 과자가 몇가지 있었는데 그 중에 하나가 허니버터칩 신제품이었어요.

이름이 '센티멘털시즌'이라서 무슨 이름이 '감상적인 계절'인가......하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지나던 중에 과자봉지를 대충 본 거라서 무슨 맛인지 모르겠더라고요.

보통은 과자 이름 밑에 초코맛, 시나몬맛 등 맛을 표기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래서 그냥 궁금해서 사봤습니다.

허니버터칩 센티멘털시즌

홈플러스에서 2,390원에 구매했습니다.

감자칩답게 유탕처리제품이고요.

내용물은 120g입니다.

천원 초반대의 봉지과자들이 보통 60~70g인데 120g이니 보통 보이는 과자봉지 중에 한 단계 큰 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미국산 감자 89%, 허니버터모카맛시즈닝 1.6%가 함유되어있네요.

봉지 뒷면에는 그림이 있는데 독서라는 주제로 쌩뚱맞는 내용이네요ㅋㅋ

의도를 알 수 없습니다.......

이번 신제품의 맛을 결정지을 재료는 바로 허니버터모카맛시즈닝인데요.

정제소금, 탈지분유, 버터혼합분말(가공버터, 아카시아꿀분말, 고메버터)가 들어가 있네요.

영양정보

한 봉지에 700kcal 입니다.

과자는 흔하디 흔한 일반적인 감자칩모양으로 생겼습니다.

그런데 봉지를 뜯자마다 커피향~모카향이 막 올라오더라고요.

향긋한 게 먹기도 전부터 뭔가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 만들었어요.

사실 봉지를 뜯기 전에 허니버터모카맛시즈닝이 들어갔다는 걸 제대로 안 읽고 뜯어서 처음에는 어라? 이거 많이 맡아본 냄샌데 뭐지?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바로 모카향이었죠ㅋㅋㅋㅋ

자칫하면 인공적인 모카맛으로 전체적인 맛을 망칠 수도 있었을텐데 하나도 거슬리지 않게 맛의 조합이 끝내줬다고 생각합니다.

허니버터칩의 '허니'라는 단어에 걸맞게 달달한 맛과 모카맛, 감자칩 맛이 잘 어우러져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파슬리 같은 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한줄평 : 모카맛과 허니버터칩의 맛이 너무 조화로워서 한정판이 아니라 계속 판매했으면 싶은 맛있는 과자입니다.

 

이 글은 제 돈 주고 허니버터칩 센팀멘털시즌을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