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파주 운정 가람마을 복다다, 제 인생 훠궈집입니다. 게다가 '무한리필' 샤브샤브!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12. 7.

 

복다다 무한리필 훠궈집은 제 집에서도 엄청나게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요. 이 근처로 이사올 때 친구들한테 나 '복'세권으로 이사간다!!라고 자랑할 정도로 제가 좋아하는 식당이에요. 

 

 

얼마전 간판이 바뀌었더라고요. 설마 사장님은 안 바꼈겠지~하고 찾아갔는데 다행히도 안 바꼈어요. 휴~~

사장님은 중국분이신데 한국말 되게 잘 하셔서 의사소통하는데 전혀 문제 없습니다ㅎㅎ

예전에 여기서 차돌짬뽕을 자주 먹었었는데 그건 없어지고 짬뽕도삭면, 짜장도삭면, 사골도삭면, 얼큰도삭면 같은 신메뉴들이 생겼어요. 이외에 요리도 리뉴얼 되었습니다.

참고로, 도삭면은 현재 50% 할인행사중인데요. 현금결제시에만 그렇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12월 10일(금)까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ㅎㅎ

 

 

일단 제가 항상 먹는 메뉴인 훠궈를 주문했어요. 가격이 1천원 올랐는데 개인적으로 이것보다 더 올라도 불만없이 먹을 식당이라 불만은 없는데 더 이상 안 올랐으면 좋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훠궈의 탕 종류는 3가지로 마라홍탕, 백탕, 토마토탕이 있어요. 이 3가지 중에 2개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마라홍탕향신료 맛이 세고 팔각도 둥둥 떠있어서 이런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싫어하실 수도 있는 맛입니다. 백탕무난해서 웬만하면 한국인들도 그냥 샤브샤브다 생각하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이라 생각되고요. 토마토탕토마토맛과 어느정도의 단맛이 함께 올라오는 맛인데 토마토의 신맛이 나거나 하진 않기 때문에 이것도 무난하게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맛이라 생각돼요.

 

 

저는 이날 훠궈를 한번도 못먹어본 친구랑 방문했기 때문에 무난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백탕, 토마토탕을 선택해서 주문했어요.

 

복다다 훠궈 무한리필은 야채만 무한리필이 아니라 고기도 무한리필이에요. 가끔 무한리필을 내세우면서 야채만 무한리필인 경우가 있던데 이곳은 야채, 고기 둘다 무한리필입니다ㅎㅎ 소고기, 양고기 둘다 있어요.

 

 

훠궈 탕종류를 3가지 중에 2가지를 선택하고 고기의 종류(소고기, 양고기)를 선택해서 주문을 하면 사장님께서 세팅을 해주십니다. 해산물, 각종 야채 등의 재료들은 셀프바에서 직접 갖고 오면되는데요.

 

 

셀프바에 소스를 만들어먹는 재료들도 비치되어 있어요. 직접 만들어먹어도 되지만 사장님께 소스 좀 만들어달라고 부탁드려도 됩니다ㅎ

 

 

왼쪽이 사장님께서 만들어주신 소스에요. 저는 고수를 소스에 넣은 후 섞어먹는 걸 좋아해서 고수도 넣었습니다ㅎ

 

 

셀프바에 푸주, 건두부, 유부, 연근, 감자, 단호박, 쌀국수, 옥수수면, 훠궈당면, 중국당면, 분모자, 목이버섯, 백목이버섯, 장위완, 머위완, 소시지, 맛살, 새우, 게, 솔방울오징어, 깐양 등 다양한 식재료들이 있어요. 

 

 

 

야채코너에도 배추, 청경채, 숙주나물,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새송이버섯, 쑥갓, 고수 등이 있는데요. 고수가 비싼데 고수도 마음껏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는 것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ㅎㅎㅎ

 

맨 위에 칸에 있는 음료 빙홍차, 빙탕쉐리 같은 건 무한리필에 포함이 안되어 있는 상품이라 따로 결제를 해야합니다ㅎ

 

 

마음껏 집어 왔는데요. 이렇게 가져오고나서 최소 3접시는 더 들고 왔던 것 같네요ㅎㅎ

 

 

재료들을 마구 투하해준 뒤에 먹었어요. 참고로 육수의 맛을 위해 게를 토마토탕, 백탕에 1개씩 처음부터 넣어줬어요. 보통 이런 무한리필 식당에서 주는 게는 살이 푸석푸석하고 별로 맛 없는 경우가 많은데 여긴 게도 정말 상태가 좋더라고요. 약간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감동을 먹었습니다ㅎ

 

 

야채도 듬뿍 넣어서 먹고 고기도 조금씩 넣어서 익으면 바로 먹고 또 넣고를 반복하면서 진짜 배부르게 먹었어요ㅎㅎ 고기 4접시는 먹은 것 같아요. 예전에 8접시까지 먹은 적이 있는데 그때만큼은 못 먹겠더라고요ㅎ

 

 

이번주에 도삭면을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ㅎㅎ 그리고 여기서는 꿔보러우를 먹은 적이 없어서 이것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ㅎㅎ

곧 복다다의 도삭면 리뷰가 있을테니 기대해주세요!!

 

한줄평 : 뚠뚠이의 인생 훠궈 맛집

이글은 제 돈주고 훠궈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