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파주 야당칼국수에서 바지락칼국수 먹은 후기(김치가 너무 맛있어요ㅎ)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6.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야당역 근처에 위치한 야당쌀국수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있는 단톡방에 아는 형님이 야당쌀국수에 다녀왔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일끝나고 저녁을 먹을겸 한번 방문해봤어요. 집에서 멀지않아 걸어갔다왔는데요. 메인도로쪽에 위치해있을줄 알았는데 건물 뒷편에 있더라고요ㅎㅎ

야당쌀국수 외관이에요. 보시다시피 매장이 크진 않아요.

식당내부는 이렇습니다. 테이블이 7~8개 정도 였던 것 같아요.

메뉴는 간단해요. 바지락칼국수, 닭칼국수, 냉콩국수, 고기만두, 보쌈이 전부입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바지락칼국수가 가장 많이 나가긴 하는데 젊은 사람들은 닭칼국수를 좋아하기도 한다더라고요. 일단 그래서 바지락 칼국수를 하나 주문했어요.

열무김치는 천연조미료로 담근다는데 1kg에 12,000원으로 김치도 판매하고 있어요.

쌀, 김치, 돼지고기, 고춧가루, 밀가루, 닭, 콩, 바지락, 야채 전부다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합니다ㅋㅋㅋㅋ

가게 내부를 보니 천장이 굉장히 높았어요. 그리고 특이한 장식물도 위에 걸려있었어요.

주방쪽 윗편에도 장식물이 뭔가 베트남느낌? 왠지 이곳이 예전에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이었다가 야당칼국수로 바뀐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칼국수에 어울리는 인테리어는 아닌 듯 했거든요.

에어컨은 2대나 설치되어 있어요ㅎ 여름에 더위걱정은 없을 듯 합니다ㅋㅋㅋㅋ

열무김치와 배추김치가 먼저 나왔습니다. 

열무김치가 신선하고 맛도 좋았어요. 저는 열무김치를 딱히 좋아하진 않는데 여기 열무김치는 맛있더라고요ㅎ

배추김치도 너무 맛있었어요. 겉절이 느낌이 강한 김치입니다. 근데 칼국수맛집들은 이렇게 김치가 맛있어야지 맛없으면 큰일납니다ㅋㅋㅋㅋㅋ 장사가 엄청 잘되는 일산칼국수 본점과 등촌샤브칼국수 본점도 김치가 맛있더라고요. 등촌샤브칼국수 본점은 작년에도 김치를 한번 담그면 2000포기씩 담근다고 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

바지락칼국수(7,000원)입니다. 보기에도 국물이 깔끔해보이고 칼국수면이 울퉁불퉁한게 식감이 아주 좋아보이더라고요.

국물이 시원깔끔해보이지 않나요?ㅋㅋㅋ

바지락은 20개 가까이 들어가 있었던 것 같아요. 먹어보니 국물맛이 깔끔한데다가 김치가 맛있다보니 잘 넘어가더라고요. 그런데 바지락칼국수 자체는 엄청 특별하다거나 그렇진 않았어요. 그래도 국물맛을 깔끔하게 잘 내시는게 닭칼국수가 더 맛있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들었습니다ㅎ 다음번에 닭칼국수 먹으러 꼭 한번 다시 가보려고요ㅎ

집에서 만두먹으면서 작업하려고 만두를 포장해왔는데요. 고기만두 7개에 7,000원입니다.

만두는 그냥 시판용만두에요.

담두왕만두인지 좀 다른건지는 확실히는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잘 먹었습니다ㅋㅋㅋㅋ

 

한줄평 : 음식이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좋았고 김치가 인상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이 글은 제 돈주고 칼국수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