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생활정보 및 꿀팁

일산 오토스테이, 터치리스 자동세차로 외제차 세차 후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6. 22.

일산에 외제차나 고가의 자동차를 세차하기 적합한 오토스테이 일산 메이플이라는 자동세차장이 있습니다.

 

 

오토스테이 일산 메이플

오토스테이 일산 메이플 자동세차장은 가장 큰 장점이 차에 솔질을 하지 않아 스크래치 위험이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오로지 물과 비누거품만으로 세차를 하는데 솔질보다 덜 닦이지는 않을까 싶었지만 정말 깨끗하게 다 닦이더라고요. 참고로, 10일 정도 된 새똥도 뒤쪽 유리창과 오른쪽 차문에 묻어있었는데 둘 다 완벽하게 제거됐습니다.

 

 

세차하는 방법은 일반 자동세차장과 다르지 않습니다. 입구까지 가서 기어를 중립에 두고 기다리면 알아서 진입되는데요.

 

위와 양옆에서 엄청난 수압으로 물을 다양한 각도로 뿌려주는데요. 중간에 비누거품을 뿌리고 다시 물로 씻어낸 후에 1차 자동 드라이, 2차로 직원들이 인력 드라잉 서비스를 해줍니다.

 

1회 세차 비용은 12,000원으로 굉장히 비싸다는 느낌이 있지만 자동세차 정기구매_1개월권은 34,500원으로 비교적 많이 저렴합니다. 

 

참고로 자동세차 정기구매_1개월권은 횟수 무제한이기 때문에 집 가까운 사람들은 매일같이 세차를 해도 전혀 상관이 없어요. 

 

게다가 자동세차 후에는 내부세차를 하는 드라잉 존도 있는데요. 여기서 내부용 청소기, 에어건, 발매트 청소기 등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정기 구매권은 상당히 메리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오토스테이 앱을 사용해서 결제가 가능해요.

 

고가의 차량을 타시는 분들은 직접 세차를 하면 시간과 노력이 많이 쓰이고 일반 자동세차를 하자니 스크래치가 신경 쓰일 텐데요. 오토스테이는 이런 분들을 위한 곳 같습니다. 

 

일산에서 벤츠, BMW, 아우디 등 다양한 외제차나 고가의 국산차를 타시는 분들은 오토스테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