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움트 현대백화점킨텍스점, 당근케이크 '당근 맛있지' 먹리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1. 7.

 

움트 현대백화점킨텍스점에 방문했어요. 이곳은 케이크로 유명한 곳인데요. 킨텍스점 말고도 다른 현대백화점에도 많이 입점 해있어요. 움트 현대백화점킨텍스점 옆에 다른 케이크 가게들도 있는데요. 움트가 확실히 비주얼로 압도하더라고요. 물론 뭐 다 맛있겠지만 움트가 이쁘기까지하니 사람들도 케이크 가게 중 움트에 제일 많이 줄서 있더라고요. 

 

 

'당근맛있지'라는 당근케이크입니다. 가장 작은 사이즈로 샀고요. 가격은 25,000원이었어요. 

 

 

맛있는 것 앞에서 블로거는 한없이 눈치를 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사진을 빨리 찍어야 다들 먹을 수 있거든요. 그래서 인지 사진이 흔들렸네요ㅋㅋ

토끼가 당근을 들고 있고 주위에도 당근들이 있어요.

주변에 뿌려진 시나몬 가루들도 뭔가 당근을 캐낼 때 나온 흙같아서 엄청 이뻤어요.

 

 

 

당근케이크 시트 사이사이에 발려진 크림도 엄청 맛있었습니다. 일반적인 생크림은 아니었어요. 당근케이크의 시트도 퍼석퍼석 하지 않고 촉촉하면서 밀도감 있는 식감이라 너무 좋았어요ㅎㅎ 맛도 정말 있었습니다ㅎㅎㅎ

 

 

주변에 있는 당근들은 뭘까 싶었는데 먹어보니 엄청 맛있는 초콜릿이더라고요ㅎㅎ 약간 반전이라서 놀랐습니다. 저는 설탕으로 만든 모형일 줄 알았거든요ㅎ

 

크기에 비해 좀 비싼 케이크이긴 하지만 유명한 만큼 맛도 보장되어있고 이쁘기까지 하니 특별한 날에 움트에서 케이크 구매하는 것도 괜찮겠더라고요ㅎㅎ

 

어머니도 맛있다고 굉장히 좋아하셨어요ㅎㅎ

 

한줄평 : 비싸지만 JMT

이글은 제 돈주고 케이크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