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운정역 카페, 프리미엄카페시작 테라스 뷰 완전 멋져요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1. 6.

 

프리미엄카페시작이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경의선 운정역 브릿지와 연결된 곳인데요. 저는 차를 타고 송림메디컬프라자에 주차를 하고 6층으로 올라갔지만 운정역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걸어서 가기 편한 곳이에요.

 

 

6층에 도착하면 프리미엄카페시작이 있는데요. 입구의 문이 유리문인데 엄청 커요. 입구부터 독특하다는 느낌이 듭니다ㅎㅎ

 

 

저는 아메리카노(4,500원)를 주문했어요.

 

 

이곳에는 빵이 굴뚝빵이 있는데요. 프리미엄카페시작의 대표되는 빵입니다. 이날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을 것 같아요. 빵도 사오는게 아니라 직접 만드는 거더라고요ㅎ 꿀뚝빵의 맛은 플레인, 허니, 시나몬, 갈릭, 소보루로 총 5가지 맛이 있었어요.

 

 

한쪽 벽면에는 포장된 굴뚝방이 있었는데요.

 

 

당일날 갓 구운 굴뚝빵을 포장해놓은 것 같아요.

 

 

 

다른 블로그에서 볼 때는 카페가 굉장히 커보였는데 생각보다는 작았어요. 저는 굴뚝빵이 비치되어있는 곳 바로 옆인 이 자리에 앉았습니다.

 

 

정확한 명칭으로는 루프탑이 아닌 테라스겠죠ㅎㅎ 테라스도 있는데 요즘날씨에는 추워서 밖에 앉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테라스에서 운정역도 보이고 반대편으로는 운정에 있는 아파트들도 한눈에 보여요ㅎㅎ 날씨가 좋은 날 테라스에서 커피 한잔해도 좋겠어요ㅎㅎ

 

 

아메리카노(4,500원)는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ㅎㅎ 커피맛집이에요ㅎㅎ 여자친구는 저랑 따로 들어와서 딸기라떼(5,500원)를 주문했는데 이것도 엄청 맛있었어요ㅎㅎ

 

 

 

이렇게 줄지어 있는 테이블도 있고요

 

 

이런 공간들도 있습니다ㅎ

 

 

인테리어 조명을 이쁘게 참 잘 해놓은 것 같아요ㅎ

 

 

밤이 되니까 테라스가 더 이뻐보이네요ㅎㅎ 여기서 감성샷도 찍을 수 있겠어요ㅎㅎ

 

프리미엄카페시작은 음료도 맛있고 카페도 이쁘고 다 좋은데 아쉬웠던 점은 주차가 2시간만 무료라는 점이에요. 카페를 편하게 이용하기에는 참 애매한 시간 같습니다. 그리고 주차장의 주차공간도 여유롭지는 않아서 차를 끌고 가기에는 추천하기 좀 그렇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운정역 브릿지와 연결되어 있으니 뚜벅이로 방문하는 것은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ㅎㅎ

 

한줄평 : 테라스 뷰가 참 좋은 운정역 카페이지만 걸어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글은 제 돈주고 커피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