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야당역돈까스 욜로카츠에서 안심까스세트먹은 후기(카레도 맛있어요)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6.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당역 뒷편에 위치한 욜로카츠라는 식당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제가 예전에 리뷰했었던 심슨더스파이스라는 식당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바로 이 건물 2층인데요. 바로 오른쪽에 주차공간있어요. 5대를 주차할 수 있습니다.

욜로카츠라고 상표등록되어있는데 욜로가츠라고 표지판을 만들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어쨌든 이걸따라 가면

이렇게 건물입구가 있어요.

여기도 욜로카츠가 아닌 욜로가츠라고 되어있네요;;

엘리베이터도 있고 계단도 있는데 저는 계단으로 올라갔어요. 2층에 도착하니까 이렇게 문이 유리문이 열려있더라고요. 여기서 왼쪽으로 가면 식당 입구입니다.

오른쪽에는 이렇게 화장실이 있어요.

왼쪽.

가게에는 테이블도 넉넉하고 쾌적했어요. 야외테이블도 있더라고요.

날이 좋은 날은 야외에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생긴 테이블도 있어요.

위에 전등도 달려있다보니 밤에 이곳에서 먹으면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벽에는 나무 그림의 액자가 걸려있어요.

테이블마다 휴지, 컵, 소금이 있는데요.

히말라야핑크솔트인가요?ㅎㅎ

메뉴판을 보시면 단품으로 돈까스가 있고 카레와 같이 구성된 까스도 있어요. 의아한게 돈까스 단품에는 치킨까스가 없는데 카페랑 같이 구성된 까스로는 치킨까스가 있어요. 그리고 단품으로는 등심돈까스를 팔지만 카레랑 같이 구성된 메뉴는 없네요.

닭고기는 국내산, 소고기는 미국산, 돼지고기는 제주국내산, 쌀은 국내산, 김치는 배추는 국내산인데 고춧가루는 국내산하고 중국산하고 섞여있어요.

생맥주도 파는데요. 테라 생맥주와 삿포로 생맥주가 있어요. 

돈까스는 반찬, 샐러드, 밥, 우동, 후식이 기본 제공되는 구성입니다.

카레가 같이 나오는 구성에는 후식이 없는 구성입니다. 그리고 물어보진 않았지만 보통 이렇게 카레랑 같이 나오거나 하는 까스는 까스만 시켰을 때에 비해 까스의 무게가 차이나요. 당연히 카레랑 같이 나오는게 까스가 양이 작아요.

테이블에 앉아서 주방쪽을 보니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잘 관리하실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무언가 영상이 나오고 있었는데 뭐였는지는 기억이 안나요ㅋㅋㅋㅋㅋㅋ

제가 주문한 카레+안심까스(10,000원)가 나왔어요. 구성은 10,000원치고 꽤 괜찮아보여요ㅎ 카레는 조그마한 접시에 따로 나오는 줄 알았는데 밥이랑 같이해서 되게 넉넉하게 나왔고 그 위에 안심까스가 잘라져서 올라가 있어요. 

깍두기, 락교, 단무지

깨는 방망이로 갈면 되고요. 돈까스 소스는 그 위에 뿌린다음에 겨자랑 같이 섞으면 맛있는 소스가 됩니다ㅎ 오른쪽에 있는 건 파인애플입니다.

샐러드

미니우동인데요. 보통 이런거 두젓갈이면 끝나는데 여긴 3~4젓갈정도 양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 그냥 딱 기본 우동맛입니다.

이게 이제 메인인데요. 안심까스의 안심도 두툼해서 좋았어요. 

안심까스가 안 바삭한 건 아니지만 까스 전문점 치고는 좀 튀김옷이 더 바삭바삭하고 더 뾰죡뾰죡해야 되는게 아닌가 싶긴 했어요. 카레랑 같이 나오는 구성이 아닌 까스만 단독적으로 주문했을 때는 살짝 아쉬운 감이 있을 것 같긴 합니다.

카레는 일본식 카레로 진한 맛있는 카레고요. 마늘후레이크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요. 맛이 좋았어요. 안심까스를 찍어먹어도 좋고요ㅎ

안심까스를 들어서

카레를 찍어먹으면 됩니다ㅎㅎ

카레에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돈가스 소스와 갈은 깨와 겨자를 섞어서 만든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고요. 겨자가 소스에 섞이니까 정말 맛있었어요ㅎ

맞은 편에 위치한 심슨더스파이스인데요. 이곳도 지난번에 리뷰를 한적이 있는데 맛있게 먹었었어요.

2021.01.30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파주 심슨더스파이스에서 다양한 동남아 요리 맛보기(쏨땀, 미고랭, 분보싸오)

 

파주 심슨더스파이스에서 다양한 동남아 요리 맛보기(쏨땀, 미고랭, 분보싸오)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야당역 뒷편에 위치한 심슨더스파이스라는 동남아요리 식당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직장다니느라 해외여행할 시간도 없고 코로나 때문도 그렇고 여행갈 기회가 없다보

gordonoliver.tistory.com

 

한줄평 : 엄청 고퀄리티의 돈까스 집은 아니지만 구성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아서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보러 가야겠습니다.

이 글은 제 돈주고 돈까스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