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스타벅스 망원한강공원점, 한강뷰가 끝내주네요!(feat. 주차 정보)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2. 21.

스타벅스 망원한강공원점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3개월 전에 새로 오픈한 곳인데요. 한강뷰가 멋지기 때문에 엄청나게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스타벅스 망원한강공원점 주차

스타벅스 망원한강공원점은 한강 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주차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주차는 유료입니다. 스타벅스에서도 주차정산은 해주기 않기 때문에 그냥 유료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서울함 공원 공영주차장 또는 망원2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돼요. 차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내비에 망원2주차장을 찍고 방문하셔도 좋습니다. 

 

망원2주차장 주차비는 최초 30분 1,000원, 이후 10분당 200원인데요. 경차는 50% 할인이기 때문에 저는 1,600원 내야 할 것을 800원만 내고 나왔습니다 ㅎㅎ

 

 

스타벅스 망원한강공원점

망원2주차장에 주차하신 후에 mapoint 건물 2층으로 가시면 스타벅스 망원한강공원점이 있는데요. 

 

 

mapoint 건물로 가서 2층으로 올라가기 전에 1층에 편의점이 있는데요. 봉지라면을 팔고 있더라고요. 봉지라면을 사면 라면 기계용 컵을 주는데요. 거기에 라면을 담고 기계 작동시키면 2,500원에 한강뷰를 보면서 라면을 먹을 수 있습니다. 1층에 테이블이 있는데 공용으로 사용하는 것 같더라고요. 스타벅스 방문한 사람 중에 자리 없는 사람은 1층에 내려와서 먹기도 하고 편의점에서 라면 산 사람들이 라면을 먹기도 합니다 ㅎ

 

 

한강뷰 보면서 2,500원에 라면먹을 수 있는 라면 맛집

오늘은 한강뷰를 보면서 2,500원에 끓인 라면을 먹을 수 있는 맛집(?)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얼마 전에 스타벅스 망원한강공원점에 다녀왔는데 저녁 8시 이후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너무 많아

gordonoliver.tistory.com

 

 

바로 이 한강뷰를 보면서 2,500원에 편의점 라면을 먹을 수 있어요.

 

 

2층에 올라오면 보이는 스타벅스 입구입니다.

 

 

1층에서 볼 수 있었던 한강뷰를 2층 스타벅스에서도 볼 수 있는데 야경이 정말 이뻐서 너무 좋더라고요. 낮에 갔다 온 사람 사진 봤는데 그것도 이뻤어요. 낮이든 밤이든 너무 이쁜 곳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저는 평일 오후 8시 이후에 스타벅스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고 주문도 대기줄이 10명 이상이었어요 ㅠㅠ 그래서 결국 저는 먹지 않고 1층 편의점에서 라면을 사서 먹었던 겁니다 ㅋㅋㅋㅋㅋ

스타벅스 창가 자리는 또 눈치싸움이라 가장 인기거든요 ㅎ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