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뚠뚠이의 여행 이야기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루틴플레이스 당구장 시설 너무 좋아요(사장님이 차유람 선수)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3. 11.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방문했을 때 바로 옆에 있는 트리플스트리트도 놀러 갔다 왔는데요. 루틴플레이스라는 당구장에서 여자친구와 함께 4구를 쳤습니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루틴플레이스 당구장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는 놀거리들이 많더라고요. 이색동물들을 볼 수 있는 동물원(인더쥬), 게임장, 보드카페, 볼링장 등이 있었는데요. 저는 게임장과 당구장을 이용했습니다 ㅎ 

 

루틴플레이스라는 당구장에는 차유람 선수 사진이 많이 보이는데요. 궁금해서 물어보니 루틴플레이스 사장님이 차유람 선수님이라고 하시더라고요 ㅋㅋㅋㅋ

 

 

트리플스트리트 D동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시설도 깔끔하고 흡연실이 따로 있기 때문에 담배냄새도 안 났어요. 

 

 

루틴플레이스에 세계적인 당구선수인 프레드릭 쿠드롱도 많이 와서 연습했다고 합니다 ㅎ 오른쪽 사진에 왼쪽에서 두 번째가 쿠드롱 선수입니다. 제가 요즘에는 당구를 잘 안 치지만 대학시절에는 쿠드롱 영상을 보면서 많이 공부했는데요 ㅎ 당구 4대 천왕의 딕 야스퍼스, 프레드릭 쿠드롱, 토브욘 브롬달, 다니엘 산체스 중 가장 좋아하는 선수가 쿠드롱이기 때문이에요. 인터벌도 짧고 시원시원하게 공격적으로 치는 게 매력 있는 선수입니다.

 

여자친구와 방문했기에 포켓볼을 치고 싶었는데 포켓볼은 빈 다이가 없어서 결국 4구를 치게 됐어요. 제가 가르쳐준다고 해서 치게 됐는데 여자친구가 생각보다 못 쳐서 귀엽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이건 여기를 이만큼 맞춰서 여기에 회전을 주고 치면 돼"라고 말한 뒤 시범을 보였는데 삑사리 나서 둘 다 엄청 웃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가르쳐준다고 해놓고 삑사리를 여러번 냈습니다ㅋㅋㅋㅋㅋ 

 

4구를 처음치는 여자친구는 이해하면서 치려고 하니 머리에 쥐가 나는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는 꼭 포켓볼을 쳐야겠습니다 ㅎ

 

저는 루틴플레이스 당구장이 마음에 들었는데 그 이유는 시설도 깔끔하고 다이와 큣대의 컨디션이 아주 좋았기 때문입니다. 당구장 가면 큣대가 휘어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곳은 멀쩡한 것도 많았고 휘어져 있더라도 아주 약간이라 크게 영향을 줄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요즘 시설 좋은 당구장에 다들 있는 리플레이 영상 보는 디스플레이도 있더라고요.

 

가격은 10분에 1,000원으로 포켓볼, 3구, 4구 전부 가격이 동일합니다. 한시간동안 2명이 6,000원에 놀았으니 잘 놀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

 

참고로 당구를 친 뒤에 지난번에 리뷰했던 제이앤제이슨 라운지 바를 다녀왔어요.

 

송도 라운지바 제이앤제이슨, 힙한 인스타 감성 제대로 느끼고 왔어요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 위치한 제이앤제이슨 라운지 바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멀리서 봐도 색감이 멋지고 세련되어 보이는 곳인데요. 계획 없이 걸어 다니다가 이뻐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gordonoliver.tistory.com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