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뚠뚠이의 여행 이야기

파주 단풍 마장호수 산책 단풍놀이로 너무 좋아요!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10. 30.

 

파주 단풍 명소가 어디에 있나 찾아보니 자운서원, 벽초지수목원, 마장호수, 감악산 등이 있더라고요. 가깝기도 가깝고 익숙한 곳인 마장호수로 단풍놀이를 하러가기로 결정했어요!

 

 

마장호수의 출렁다리를 빨리 가기 위해서는 주차장1을 이용해야되는데요. 주차장1은 출렁다리랑 가까운만큼 사람들이 많은 주차장이에요. 주차장1이 만차인 걸 확인하고 주차장3에 주차했어요! 주차장 3도 출렁다리랑 많이 멀지는 않으니 사람붐비는 시간이나 주말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굳이 주차장1까지 가지 마시고 주차장 3 정도에 주차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마장호수 밑에 나있는 길을 따라 걷다보니 출렁다리가 나오더라고요. 

 

 

생각보다 꽤 긴데 출렁출렁이면서 걸을 수 있어요ㅋㅋㅋ 다리를 건너가는 사람들과 건너오는 사람들이 서로 지나가기 때문에 사진찍기 좀 힘들긴 한데 열정있는 사람들은 포즈까지 취해가면서 잘 찍더라고요ㅎ

 

 

출렁다리와 함께 사진도 출렁거려서 초점이 잘 안 잡혔어요ㅋㅋㅋ 아래는 구멍이 뽕뽕 나있어서 밑이 잘 보이는데 이것때문에 앞만 보고 가시는 분들도 ㅎㅎㅎㅎ

 

 

출렁다리를 옆에서 보는 것도 이뻐요ㅎㅎ

 

 

생각보다 꽤 길어요.

 

 

 

 

하늘도 참 맑고 구름도 이쁘게 떠있고 단풍 물이든 나무랑 같이 보면 너무너무 이뻐요.

 

 

수상자전거를 타는 사람도 있어요.

 

 

저는 해가 나는 맑은 시간에 잘 돌고 왔는데요. 다 돌고 주차장으로 돌아갈 때쯤에는 해가 많이 안 나서 덜 이뻤어요. 해가 나는 맑은 날 너무 늦지 않은 오후에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마장호수 근처에 유명한 카페로 필무드라는 곳이 있는데요. 조만간 필무드 리뷰도 올려보도록 할게요!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