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뚠뚠이의 여행 이야기

경기도 가평, 자라섬 남도 꽃정원 핑크뮬리(분홍쥐꼬리새)가 정말 이뻐요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10.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자라섬 남도 꽃정원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거에요. 이번주 월, 화를 여행다녀왔어요! 새벽 7시도 되기 전부터 출발해서 1순위로 갔던 곳은 바로 자라섬 남도 꽃정원이에요ㅎㅎ 그런데 얼마 전 한파로 인해 꽃들이 많이 얼어서 너무너무 아쉬웠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해보는 여행이기도 하고 핑크뮬리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주차장에 도착한 뒤에 내리니 날씨도 너무너무 좋고 해가 쨍쨍나서 너무 신이나더라고요. 푸른하늘과 초록초록한 풀들이 너무 아름답게 느껴졌어요. 여태 일만하면서 달려와서 그런지 이런 시간들이 너무 즐겁더라고요ㅎ

 

 

주차장에서 남도꽃정원 매표소로 가는 길이에요. 이쪽 길에도 원래 꽃이 활짝 피어있어야 하지만 며칠전 너무너무 추워지면서 꽃이 얼어버렸어요ㅠ

 

 

자라섬 남도 꽃정원의 입장료는 5,000원이었는데요. 가평사랑 상품권으로 교환을 해주고 또 이 상품권은 가평에서 사용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기에 공짜나 다름없는 입장료였어요ㅎ

 

 

매표소를 지나 가장 처음 접한 포토존은 바로 물가가 보이는 그네였어요. 근데 왼쪽에 이쁜 꽃들이 얼어있는거 보이시죠?ㅠ 쌀쌀한 날씨에 해가 쨍쨍 나서 산책하기에는 좋았지만 계속 얼어있는 꽃들이 보이니 계속 아 3일 전에만 왔어도.....싶더라고요.

 

 

저 멀리 핑크뮬리가 보이네요ㅎ

 

 

저는 포토존에서 사진 한방 찍고

 

 

핑크뮬리를 보러 왔어요ㅎ 너무 가까이서 보면 생긴게 그냥 그런데 약간 멀리서 봐야 이쁘더라고요. 톤다운된 분위기있는 핑크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ㅎ 핑크뮬리는 우리말로 분홍쥐꼬리새래요.

 

 

 

해가 살짝 구름에 가렸네요.

 

 

이렇게 날씨가 좋은데 얼어있는 꽃들 좀 보세요ㅠ

 

 

옹기종기 버베나는 옹기종기 느낌은 안 나지만

 

 

마지막까지 자기의 모습을 드러내는 모습이 정말 이뻐요. 색감도 정말 이쁘네요ㅎ

 

 

꽃들이 얼어있어서 아쉽기도 했지만 그래도 한번도 안 가봤던 곳이기도 했고 이쁜 핑크뮬리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사진찍은 곳들 말고도 포토존이 더 있고 더 넓은 곳이에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ㅎ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