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서브웨이 3월 행사 풀드포크 콤보 6,700원 먹은 후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3. 12.

서브웨이 3월 행사 상품인 풀드포크 콤보를 먹은 후기를 남기려 합니다. 저는 서브웨이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샌드위치 안에 야채가 많이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서브웨이 3월 행사 풀드포크 콤보

여자친구랑 같이 서브웨이에 갔다가 3월 행사하는 걸 보고 저는 행사 상품인 풀드포크 콤보를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원래 가격이 7,800원인데 6,700원으로 1,100원 할인 행사를 하는 건데요.

 

 

풀드포크 샌드위치는 한 번도 안 먹어봐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게다가 여자친구는 터키 샌드위치를 먹는데 제 음료 하나로 나눠먹기에도 콤보가 딱이었어요. 참고로 풀드포크 콤보의 샌드위치는 30cm가 아닌 15cm입니다. 당연한 얘기겠죠?ㅎ

 

 

풀드포크 콤보(6,700원)입니다. 음료는 제로콜라로 직접 받았는데요. 여자친구와 제가 둘 다 탄산을 많이 먹는 편은 아니라서 딱 둘이서 먹을 정도인 1/2잔만 받아왔어요.

 

 

제가 야채를 많이 넣어달라고 해서 직원이 정말 많이 넣어줬어요. 방문한 곳이 서브웨이 일산탄현점인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여기 직원들이 손님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적극적으로 들어주기 때문입니다. 아는 동생이 이곳에서 일한 적이 있었는데 사장님 마인드가 고객이 달라는대로 많이 많이 주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같은 서브웨이 샌드위치여도 이곳만큼 푸짐하게 재료들을 많이 넣고 해주는 곳이 없어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곳이에요 ㅎ

 

풀드포크는 양념된 고기가 들어가는데요. 직원이 전자저울로 정량을 넣어줍니다. 근데 정량 자체가 진짜 푸짐하다 싶을 정도로 많이 들어가더라고요. 먹는 내내 계속 고기의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요. 아무래도 제 스타일은 터키나 클럽이 제일 맛있는 것 같긴 합니다 ㅋㅋㅋ

 

한 줄 평 : 양념된 고기가 많이 들어가서 진짜 푸짐합니다 ㅎ

 

이 글은 제 돈 주고 샌드위치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