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배라 3월 이달의맛,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 외 3월 신메뉴 우연한 딸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3. 9.

배라 3월 이달의 맛인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를 맛보기 위해서 배스킨라빈스에 다녀왔어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배스킨라빈스는 매월 이달의맛만 출시하는 게 아니라 추가로 여러 맛을 더 출시해요. 새로 나온 신메뉴에 대해서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배라 3월 이달의맛

배라 3월 이달의 맛은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입니다. 그리고 이외에 3월 신메뉴는 '우연한 딸기'가 있어요. 

 

 

왼쪽이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 오른쪽이 우연한 딸기입니다.

 

참고로 배라 2월 이달의맛은 아이스 로아커인데요. 아이스 로아커 이외에 2월 신메뉴에는 소금우유, 핑크러브, 러브미가 있어요.

 

배라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로아커 먹리뷰(배라 31% 할인 정보)

배스킨라빈스 31의 2월 이달의 맛인 아이스 로아커를 먹어봤습니다. 배라 2월 이달의 맛이 나온 지 한참이 지나서야 리뷰를 올리게 되네요. 2월에는 아이스 로아커가 새로 나왔고요. 케이크로는

gordonoliver.tistory.com

2월 신메뉴 중에 소금우유는 정말 맛보고 싶었는데 어제 가보니 딱 다 팔려서 더 이상 안 들어온다고 하더라고요. 핑크러브랑 러브미는 남아있었습니다.

 

 

3월 이달의 맛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를 더블주니어(4,700원)로 선택해서 골랐는데요. 이달의 맛이 들어가면 700원 할인돼서 총 4,000원에 먹을 수 있었어요 ㅎ 이번 아이스크림은 오레오 쿠키 앤 000 버전으로 하나가 더 출시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먹어보니 그냥 고급스러운 돼지바 맛이었어요. 돼지바의 크런치와 딸기잼 사이에 있는 하얀 아이스크림 부분에 우유맛이 더 들어간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오레오 쿠키가 돼지바의 크런치 부분과 비슷하고 스트로베리 맛이 돼지바의 딸기잼과 비슷합니다. 맛은 분명히 있었지만 생각보다 무난했어요. 

 

신메뉴를 맛보면서 다른 아이스크림이 생각난다는 것은 아주 특별하지는 않다는 의미와 거의 비슷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그리고 3월 이달의 맛이 출시되면서 케이크로는 '핑크 팬더가 반한 오레오'가 새로 나왔는데요.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 아몬드봉봉, 초콜릿무스,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엄마는 외계인, 초콜릿 무스 총 6가지 맛이 들어간 케이크입니다. 원래 27,000원이지만 현재 2천원 할인된 가격인 25,0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오레오쿠키 앤 스트로베리는 아이스 모찌로도 나왔습니다. 가격은 3,000원입니다. 제가 2월에 못 먹었던 2월 신메뉴인 소금우유 아이스크림은 아이스 모찌로 오늘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ㅎ

 

이 글은 제 돈 주고 아이스크림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