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고양 벨라시타 쿠크봉,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과 쿠크다스 조합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3. 7.

고양 벨라시타에 있는 쿠크봉에 다녀왔어요. 쿠크봉은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파는 곳인데요. 폴바셋 생각이 갑자기 나면서 너무 먹고 싶어 지더라고요.

 

 

쿠크봉

쿠크봉은 지하 1층에 위치한 푸드코트 안에 있는 가게입니다. 육개장, 태국 음식, 스테이크, 파스타, 샌드위치, 쭈꾸미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저는 퀴즈노스에서 샌드위치를 먹고 나서 쿠크봉에 다녀왔습니다.

 

 

가게 외관입니다.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오설록 녹차맛, 초코맛, 오레오맛, 순수밀크맛이 있어요. 콘 또는 컵을 선택하면 되는데 콘은 쿠크다스 과자로 만든 거예요. 저는 그냥 컵을 선택했습니다. 컵으로 주문하면 쿠크다스 과자가 안 나오는 줄 알았는데

 

동그란 걸 위에 얹어 주더라고요 ㅎㅎ 순수밀크맛 아이스크림(3,700원)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무조건 맛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3,700원이면 저렴한 금액은 아닌데 예전에 필무드라는 곳에서 비슷한 양을 6,000원 주고도 먹었기 때문에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이라 느껴졌어요 ㅎ 게다가 여자친구랑 저는 지금 부끄럽지만 다이어트 중인데 1개를 둘이서 나눠먹었기 때문에 정신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파주 필무드,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이 맛있는 대형카페

파주 마장호수랑 가까운 곳에 위치한 카페 필무드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마장호수 안에 있는 레드브릿지만큼이나 유명한 곳인데요. 마장호수에 놀러 갔다가 들리기 딱 좋은 위치에 있어서 그런

gordonoliver.tistory.com

 

다이어트 중이라 메뉴판에 눈이 계속 가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더치 아포가토(4,500원)라는 메뉴도 있던데 여기에 들어가는 아이스크림이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이면 도대체 어떤 맛일까 군침을 삼켜봅니다 ㅎㅎ

 

나중에 먹게 되면 다시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한 줄 평 :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항상 옳다.

 

이 글은 제 돈 주고 아이스크림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