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배라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로아커 먹리뷰(배라 31% 할인 정보)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2. 16.

배스킨라빈스 31의 2월 이달의 맛인 아이스 로아커를 먹어봤습니다. 배라 2월 이달의 맛이 나온 지 한참이 지나서야 리뷰를 올리게 되네요. 2월에는 아이스 로아커가 새로 나왔고요. 케이크로는 하트 퐁당 로아커, 로아커 위드 초코 베어가 나왔습니다. 

 

 

배라 2월 이달의 맛

더블킹(4,300원)으로 골랐기 때문에 2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이달의 맛을 포함해서 고르면 할인을 받습니다 ㅎ 그래서 3,7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아이스 로아커와 오레오 쿠키앤크림을 골랐어요. 쿠앤크 안 먹은 지도 엄청 오래돼서 갑자기 먹고 싶더라고요 ㅎ

 

 

아이스 로아커는 생각보다 무난했어요. 맛없거나 하진 않지만 새롭게 출시되어 맛보는 기대감은 전혀 충족시켜주지 못하더라고요. 안에 들어있는 고체 내용물은 웨하스 모양의 로아커일 줄 알았는데요. 희한한 식감의 초콜릿이라는 느낌만 가득했습니다. 12월에 먹은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에 비하면 맛이 한참 부족하더라고요.

하트 퐁당 로아커, 로아커 위드 초코 베어

 

아이스크림 케이크로는 좌측의 하트 퐁당 로아커(17,000원)와 우측의 로아커 위드 초코 베어(27,000원)가 새로 나왔는데요. 이건 또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ㅋㅋㅋ 특히 저 초코 베어를 혼내주고 싶네요 ㅎ

 

 

이번에 처음 안 사실인데요. 매일 오후 3~4시, 단 한 시간 동안은 모든 cafe31 제품이 31% 할인된다고 합니다. 아메리카노 외에도 다양한 음료들이 많으니 음료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한 줄 평 : 아이스 로아커가 맛없지는 않지만 너무 무난해요.

 

이 글은 제 돈 주고 아이스크림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