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대한곱창 걸포북변역점에서 대한모듬곱창 먹리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7.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곱창 걸포북변역점에서 식사를 한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아는 분과 김포에 갈 일이 있어서 저녁으로 먹게 된 대한곱창인데요. 마마무의 화사가 선택한 곱창으로 유명하다고 광고를 많이 하는 걸 봤는데 이제서야 먹어보게 됐어요.

대한곱창 걸포북변역점이에요. 배후세대가 많아서 코로나만 아니면 장사가 괜찮게 될 것 같아요.

걸포북변역점

신메뉴로 한우소곱창, 대창떡갈비, 대창순두부전골이 출시됐네요.

#화사곱창 #곱창맛집 화사가 나혼산(나혼자산다)에서 화사가 곱창 먹방을 해서 많이 유명해졌죠ㅎ

자리에 앉으면 소스의 이름에 대해 알려주는 종이가 있는데요.

처음에는 쌈장이 없어서 좀 그랬는데 먹다보니 여기 대한곱창만의 소스가 맛있더라고요ㅎ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가끔 테이블에 마마무가 쳐다보는 사진이 있는데요. 이것도 대한곱창만의 매력포인트가 아닐까 싶어요ㅋ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저는 대한모듬곱창(19,900원)을 주문했어요.

대한모듬곱창의 구성은 곱창, 대창, 막창, 염통, 특양이에요. 자숙 전 270g, 자숙 후 245g입니다.

염통 찍어먹는 소스와 양파고추장아찌, 부추무침을 기본으로 줍니다.

부추무침

대한모듬곱창이 나오기 전에 매콤한 콩나물국도 주는데요. 맛이 괜찮더라고요ㅎ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있네요. 결국 불쇼까지 다 마친 익은 곱창들을 맛있는 소스에 찍어먹고 사이드 메뉴 시켜먹으면 맛있다는 얘기입니다ㅋㅋ

드디어 대한모듬곱창(19,900원)이 나왔어요ㅎㅎ

양념이 되어있는 대창과 특양입니다.

이건 막창이고요.

곱창

염통이에요.

홀직원이 직접 구워주고 잘라주고 다 하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ㅎ

염통은 많이 익으면 질겨지기 때문에 가장 빨리 소금장에 찍어서 먹어야 되는데요.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ㅎ

이후에 불쇼가 시작됩니다ㅋㅋㅋㅋ

근데 직원이 여자있는 테이블만 불쇼를 더 높게 해주는 느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쇼를 동영상으로 감상해보시죠ㅎ

대창은 여기서 좀 더 익혀먹어야 했고 나머지는 이제 먹을 수 있었어요. 잡내도 안 나고 곱창에는 곱도 많이 들어있고 맛있더라고요. 다 맛있긴했는데 염통, 곱창, 대창은 유난히 맛있었던 것 같아요ㅎ 

 

한줄평 : 직원이 다 구워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고 대한모듬곱창에 나오는 구성 모두 맛있었습니다.

이 글은 제 돈주고 곱창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