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제품리뷰

다이소 캣그라스 과연 고양이들이 좋아할까요? 환장합니다 ㅎ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9. 24.

다이소에서 고양이들이 좋아한다는 캣그라스를 사봤습니다. 가격은 2천원으로 굉장히 저렴하길래 밑져야 본전이다라는 생각으로 사봤습니다.

 

 

다이소 캣그라스 후기

다이소 캣그라스는 밀 씨앗이 있고 캣닢 씨앗이 있는데요. 저는 밀 씨앗으로 구매했어요. 큰 크기로는 5천원짜리도 판매하고 있는데 고양이가 안 좋아하면 돈 낭비인 것 같아 일단 2천원짜리로 구매했어요.

 

 

캣그라스 상자에 나와있는 재배방법 그대로 따라해서 밀 씨앗을 심어주고 물을 주면 금방 금방 자라납니다. 발아기간이 봄, 가을에는 약 6~7일, 여름에는 약 4~5일, 겨울은 약 8~10일이라고 나와 있는데요. 저는 직접 해보니 2~3일 만에 싹이 바로 잘 나오더라고요 ㅎ

 

 

3일인가 지나니까 이 정도 자라더라고요 ㅎㅎ 이거 고양이들이 좋아하는지 코에 갖다대봤는데 처음에 호기심을 보이더니 그냥 가더라고요?....... 근데 바닥에 놓으니 다시 관심을 갖다가 먹기 시작합니다 ㅎㅎ

 

아직 자라나는 새싹이라서 그 다음날 주기로 하고 다시 베란다에 빼뒀는데요.

 

금방 금방 더 자라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위에 많이 자란 부분과 밑에 새로 자라난 새싹들도 보이시나요?ㅎㅎ 정말 금방 자랍니다 ㅎㅎㅎ

 

 

가을이랑 가봄이가 환장하고 먹는데요. 너무 많이 먹게 두면 밀싹이 금방 죽어버리기 때문에 적당히 먹게 해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윗부분은 가위로 잘라서 사료 위에 뿌려두는 집사들도 있더라고요.

 

저는 그렇게까지 하기는 좀 귀찮아서 그냥 놔뒀는데요. 10일 정도 지나니까 죽어버렸습니다...... 제가 중간에 물은 못 준 적이 있는데 물이 없어서 죽은 것 같습니다.

 

캣그라스 궁금하신 분들은 가격도 비싸지 않으니 한 번 사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고양이들이 정말 좋아하네요 ㅎㅎ

그리고 물 주는 거 잊지 마세요^^

태그

댓글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