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제품리뷰

볼빵빵말랑쿠션_죠르디 사용후기, 죠르디가 주인을 잘못 만났어요!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8.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볼빵빵말랑쿠션_죠르디라는 쿠션인형 사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얼마전 생일이었는데요. 아는 누나가 저한테 이걸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보내줬어요!

 

 

너무 귀엽죠?ㅎㅎㅎ 한쪽 볼이 툭 튀어나온게 정말 볼빵빵이에요! 표정이 어딘가 못마땅한 표정이에요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볼이 빵빵한 걸로 봐서 지금 볼에 넣고 먹고 있는게 아주 만족스럽지는 못한가 봅니다ㅋㅋㅋ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제가 관심버튼 누른 상품을 선물해준다고 했었는데요. 제가 바빠서 생일이 다가오는지도 모르고 관심버튼 누르는 것도 깜빡했어요~(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관심버튼 ♡를 누르면 제 3자가 내가 뭘 관심버튼 눌렀는지 알 수 있음) 게다가 제가 딱히 뭘 갖고 싶다 할만한 것도 없어서 책이나 선물해달라고 할까? 했는데 마침 알아서 골랐더라고요ㅋㅋㅋ 여자가 오면 좋아할거라는데......그거 이번생에 볼 수 있으려나요?ㅋㅋㅋㅋㅋㅋㅋ

 

 

환경을 생각한 포장이래요!

 

 

불만족이나 상품하자가 있을시 교환/반품이 가능하다네요.

 

 

바로 장난끼가 발동해서 죠르디 볼을 꼬집어 줬어요ㅋㅋㅋㅋㅋㅋ

 

 

 

뒤집어 보니 발도 귀여워요ㅋㅋㅋㅋ 발도 만지작 만지작 해주고ㅎㅎ

 


머리 위에 사과는 누가 한입 배어물었네요!!

 

 

자~ 이제 장난 좀 쳐볼까요ㅎㅎㅎㅎㅎㅎㅎ 죠르디 너 주인 잘못만났어!ㅎㅎ

 

 

누가 이렇게 말랑말랑하래?!ㅋㅋㅋㅋㅋㅋㅋ

 

 

웅?! ㅋㅋㅋㅋㅋㅋㅋ 퇴근하고 나서 씻으면 노트북을 하면서 꼬집고 놀다가 잘 땐 옆에 두고 자고 있어요. 집에 이런 포인트있는 아이템이 하나도 없는데 칙칙한 제 방에 죠르디가 생기를 불어넣어주네요ㅎㅎ 

이거 가격은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사용감?이 너무 좋아서 하나 분양해도 좋을 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