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제품리뷰

연남동 마스크랩, 이제 마스크도 패션의 일부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10.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남동에 위치한 마스크랩(masklab)이란 곳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지난번 연남동에 놀러갔다 왔을 때 지나가다가 궁금해서 들렀던 곳 중 하나입니다. 처음에는 masklab이라는게 뭔지 몰랐는데 들어가보니 "아........마스크도 패션에 일부가 됐구나" 싶더라고요ㅎㅎ

 

 

이곳이 연남동에 위치한 마스크랩의 외관입니다. 바깥에서만 봐도 알록달록 다양한 색감과 디자인의 마스크들이 있는 게 보이시죠?ㅎ

 

 

그냥 색깔만 다양한 마스크가 있는 반면에 과다하싶을 만큼 알록달록 디자인이 들어간 마스크도 있어요ㅋㅋ

 

 

물론 덴탈마스크같은 것도 있지만 새부리형마스크 같은 다른 형태의 마스크들도 다양하게 있어서 선택의 폭이 엄청 넓어요.

 

 

 

여기 있는 건 무슨 팬티 디자인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무리 찾아봐도 저랑 어울리는 디자인을 못 찾겠더라고요ㅋㅋ

 

 

그나마 디자인이 안 들어간 마스크가 어울려서 

 

 

이렇게 무난한 걸로 한번 사봤어요ㅎㅎ 다양한 마스크가 있는지도 몰랐는데 우연히 지나가다 들러서 재미난 경험을 했네요ㅎ 연남동에 가보게 되신다면 그냥 재미로라도 한번 들려보세요ㅋㅋ

 

 

이 글은 제 돈주고 마스크 구매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