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GS25편의점/쌈채소석쇠불고기 먹리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6.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GS25편의점에서 판매중인 쌈채소석쇠불고기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편의점에서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식품들을 많이 팔고 있는데요. 밥이랑 여러가지 반찬이 포함된 도시락류 외에도 메인 반찬만 파는 경우도 많아요. 저는 야채를 사둔게 냉장고에 있어서 단백질을 같이 섭취하려고 고기류를 사기 위해 편의점에 방문했는데요. 이날 고른 건 쌈채소석쇠불고기입니다. 가격은 5,900원이에요.

쌈채소석쇠불고기(5,900원). 전체무게가 210g으로 쌈, 마늘, 쌈장 무게를 제외하면 고기의 무게가 200g이 좀 안될 것 같아요.

볶음불고기[양념불고기] 71%, 돼지고기(전지-국내산100%) 56.66%, 불고기양념 43.34%.

원재료명을 보면 딱히 특별할 건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전자레인지가 700W라서 1분 10초 돌려야했어요.

포장지를 뜯으면 이렇게 생겼어요. 고기와 마늘, 쌈장, 상추인데요.

상추 밑에는 물티슈도 있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위해서 마늘, 쌈장, 상추를 빼놓고 돌렸어요.

생각보다 촉촉해요ㅋㅋ

깨랑 청양고추도 뿌려져 있습니다.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요. 제 기준에서는 좀 달고 간이 세서 아쉽긴했어요. 

상추는 5장이 들어있는데 상태는 아주 좋았습니다. 상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5장밖에 안되니까 아껴드셔야겠네요ㅋㅋㅋㅋㅋ그리고 마늘도 좀 살짝 더 넉넉하게 넣어줬으면 좋겠는데 마늘 1알을 5등분한 정도만 들어있어요. 이점도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나름 잘 먹었어요.

 

한줄평 : 고기가 좀 달고 간이 세지만 가끔 사먹기 괜찮은 듯 합니다.

이 글은 제 돈주고 편의점도시락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