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일산 밤리단길 미루꾸커피에서 갬성넘치는 플랫슈페너 한잔 후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5.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밤리단길에 위치한 미루꾸커피라는 카페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나름 유명해서 예전부터 많이 전해 들었는데 친구랑 저녁먹고 카페 검색 도중에 우연히 찾게 됐어요. 안 그래도 가보고 싶던 곳이라서 바로 미루꾸커피로 향했습니다ㅎㅎ

이렇게 빌라 1층에 위치해있어요. 하얀 바탕에 나무문, 나무창틀로 분위기를 잘 살린 곳입니다ㅎ 바깥에서 야외테이블이 있는데 저곳도 이쁘더라고요.

제가 사진찍을거라고 잠깐만~이라고 했는데 당당하게 문도 열어놓고 들어가버리는 인성~ㅇㅇ 인정합니다.

통유리는 아니지만 다 유리로 되어있어서 이뻐요. 안이 워낙 좁다보니 바깥에도 이렇게 의자를 갖다놓았네요ㅋㅋㅋㅋ 여기 붐벼서 테이크아웃하는 사람도 많다고 들었어요. 

이게 아까 말했던 야외 테이블이에요. 별로 높지도 않은데 조그마한 계단 설치해놓은 것도 엄청 귀엽네요ㅋㅋㅋ

mirukku, 뜻은 뭔지 모릅니다.ㅎ 전등 밑에 있는 디자인은 주전자?를 파란색으로 해서 그런지 왠지 블루보틀이 생각나요ㅋㅋ

다양한 종류의 커피가 있는데요. BEST로는 플랫슈페너, 플랫바닐라, 플랫코코, 플랫너티, 아인슈페너가 있어요. 저는 플랫슈페너를 초이스 했습니다ㅎㅎ 제일 위에 있어서요ㅋㅋㅋㅋ

아메리카노를 먹을 땐 원두를 고르는 것도 가능하네요. 블렌드 A, B, 스페셜티[S]ㅋㅋㅋ스페셜을 스폐셜로 써놓은게 눈에 거슬립니다ㅋㅋㅋㅋㅋ 여기 아메리카노를 먹어보진 못했지만 설명을 보니 블렌드 A가 제 스타일이에요.

플랫너티, 플랫슈페너, 플랫바닐라가 설명과 함께 사진이 있는데요. 저는 다음번 방문 때에는 플랫너티를 먹어볼거에요ㅎㅎㅎㅎ

원두도 팔고 디저트로 쿠키도 팔고 있어요ㅎ

바스크 치즈케익과 르뱅쿠키를 팔고 있는데 바스크 치즈케익이 정말 맛있어 보여요ㅎㅎ

CIME 잘 모르는 커피머신~~근데 이쁘게 생겼네요 ㅎ

마쉘 스피커와 공기청정기 ㅎ

여기 단체석은 3인 이상부터 앉을 수 있대요. 

거울도 이쁘고 램프도 이뻐요ㅎ

여기가 앉는 자리인데 딱히 편하진 않아요ㅋㅋ생긴건 이쁜데 갬성을 살리고 편안함은 버렸어요ㅋㅋ

본격 사진 타임이라서 친구가 화나서 핸드폰만 하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우유에 에스프레소가 퍼지고 있는 것도 이쁘고 위에 올려진 생크림도 이뻐요

보기만 해도 달달함이 느껴지네요ㅎ

빨대 없이 스푼을 주는데요. 막 섞어 먹는게 아니라 그냥 입에 대고 자연스럽게 먹는 거라고 하셨어요. 

생크림 엄청 이쁨

측면샷

사진 하도 많이 찍으니까 친구도 찍겠다면서 저 못먹게 사진찍었어요ㅋㅋㅋㅋ그럴거면 처음부터 같이 찍지ㅋㅋㅋ

생크림 완전 달달하고 부드럽더라고요ㅎ 그만큼 살찌는 맛 ㅎㅎ

금새 다 비워버렸어요ㅋㅋㅋㅋㅋ 5,500원인데 먹는 건 금방이더라고요ㅋㅋ 양을 생각하면 가성비가 떨어지는데 그래도 너무 특별하고 맛있는 맛이라서 또 먹고 싶어져요. 이런 비슷한 것들 다른 곳에서도 먹어봤었는데 미루꾸커피가 굉장히 완성도 있게 잘 만들었더라고요. 이런 아인슈페너 비슷한 종류를 먹어봤던 것 중에는 가장 맛있었어요.

주차장은 딱히 없어서 근처 도로에 알아서 잘 주차해야돼요ㅋㅋㅋ 정발고쪽으로 붙여서 세우셔도 되고요ㅋㅋ

미루꾸커피 예전부터 먹고싶었는데 궁금증 잘 해소했네요ㅋㅋ근데 남자둘이 가기엔 뭔가 눈치?보이는 곳이긴 한데 제가 그런걸 신경 잘 안 써서 다음에도 또 남자랑 가는걸로......또르르르르르

 

한줄평 : 카페 내부가 좁지만 갬성이 살아있고 플랫슈페너 JMT

이 글은 제 돈주고 플랫슈페너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