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파주 팍스디엠지, 철조망을 볼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9. 17.

파주 탄현면 새오리로에 위치한 팍스디엠지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파주 프로방스 마을 입구로 들어가서 계속 길을 따라가다 보면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파주 팍스디엠지 베이커리 카페

팍스디엠지는 예전에 차를 타고 가다가 2~3번 정도 본 적이 있는 곳인데요. 갑자기 생각이 나서 검색을 해보고 가보게 됐습니다. 주차는 카페 앞에 하시면 됩니다.

 

 

더티트렁크, 앤드테라스 같은 규모의 대형 카페는 아니지만 나름 대형 카페라고 할만한 작지 않은 곳입니다.

 

 

커피는 좀 비싼 편입니다. 그래도 원두는 저렴하게 판매하더라고요. 

 

저는 아메리카노(6,000원), 여자친구는 무슨 티를 주문했는데 기억이 안 납니다 ㅋㅋ 

 

브런치도 팔고 있는데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판매하고 있어요. 크로크무슈나 DMZ 플래터가 맛있을 것 같아요 ㅎ

 

 

빵도 팔고 있는데요. 빵이 비주얼에 비해 좀 비싼 것 같기도 하고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서 디저트는 따로 먹지 않았어요 ㅎ

 

 

커피 원두는 직접 로스팅해서 사용하는 곳인 것 같은데 아메리카노 맛이 좋더라고요.

 

1층에는 피아노를 포함한 악기들이 있는 걸로 봐서 연주를 할 때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저녁에 음악 들으러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대형카페에만 있는 계단식 공간도 있습니다 ㅎ 2층에 올라와서 보면 철조망을 만들어 놓은 게 있어요. 왠지 밤에 봐야 느낌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ㅎ 방문한 날은 비도 오고 그래서 좀 아쉬웠지만 야외 테라스도 있어요.

 

 

테라스 공간이 넓은데 옆에는 테이블도 있어서 비가 안 오는 날은 밖에서 커피 마셔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창가 자리도 풀숲 뷰를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ㅎㅎ 비 오는 평일날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 않았는데요. 비 안 오는 날은 사람들이 꽤나 있을 것 같아요.

 

한 줄 평 : 철조망을 볼 수 있는 커피 맛집

 

이 글은 제 돈 주고 커피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파주 나인블럭 프로방스점, 폭포가 있는 이쁜 정원과 고양이 구경이 재미있는 카페

파주에 있는 나인블럭 프로방스점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제가 여러 번 방문했던 정원이 이쁜 카페인데요. 폭포가 있는지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ㅎㅎ 파주 카페 나인블럭 프로방스점,

gordonoliv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