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파주 운정 가람마을 마움카페, 샌드위치 완전 맛집이에요!!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9.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운정 가람마을에 위치한 마움카페라는 곳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친구가 이곳 샌드위치가 맛있다고 해서 한번 사보게 됐어요. 

 

 

마움카페 외관이에요. 가게가 폭이 좁아서 확 눈에 띄진 않아요. 간판을 보면 아예 샌드위치 카페라고 되어있어서 전문성있어보여 좋습니다ㅎㅎ

 

 

마움카페의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한쪽에 손님이 있어서 전체적으로는 못찍었네요~

 

 

샌드위치만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케이크도 팔더라고요~케이크가 7천원 이상인 곳도 많은데 그걸 생각하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고 느껴지네요 ㅎ

 

 

레드벨벳케익, 초코녹차레이보우, 뉴욕치즈케익, 

 

 

 

바나나플람베, 깔루아마끼아또, 당근케익, 

 

 

블랙포레스트, 이탈리안 티라미슈가 있네요.

 

 

생과일주스에 사용되는 토마토인가봐요ㅎ.

 

 

샌드위치 종류 중에 No1. 이 에그크랜베리, No2.가 클럽샌드위치래요. 샌드위치가 미리 만들어져 있는 줄 알았는데 주문 후에 만들어진대요ㅎㅎ

 

 

샌드위치는 에그크랜베리, 크래미, 햄치즈, 치킨데리야끼, 베이컨에그, 클럽으로 총 6가지 종류고요. 빵은 기본적으로 화이트치아바타지만 500원을 추가하면 곡물치아바타, 먹물치아바타로 변경가능하다네요.

 

 

 

저는 배가 고파서 빵 변경할 수 있는 지 모르고 그냥 기본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

 

 

샌드위치, 브레드, 에이드, 커피, 논커피, 프라푸치노, 생과일, 스무디, 티, 과일차가 파는데 전체적으로 가격이 마음에 들어요ㅎㅎ 아메리카노가 2,500원이고 티 종류가 3,500원이에요. 

 

 

근데 그 티가 타바론티에요ㅎㅎ 타바론티가 3,500원이 말이 되나요?ㅋㅋㅋ이런거 쓰면 최소 5,900원에 팔던데요 ㅋㅋ 물론 사먹는게 더 저렴하지만 카페에서 이 가격에 파는 게 신기합니다 ㅎ

 

 

 

이 카페 진짜 자주 애용해야겠네요~ㅎㅎ

 

 

원산지 표시

 

 

이건 쿠폰 보관함이에요ㅎㅎ

 

 

카페 뒷편에는 8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포장을 해왔는데 추석이라 서비스로 

 

 

떡도 주더라고요ㅎㅎ

 

 

클럽샌드위치는 이렇게 생겼어요~ 먹기좋게 반을 잘라서 포장을 해주시더라고요~

 

 

바로 바로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서 그런지 양상추도 싱싱해서 좋더라고요~ 식빵이 아닌 치아바타를 사용해서 훨씬 더 빵이 쫀득해서 마음에 들었고요~클럽샌드위치라 살짝 짭쪼름한게 미국스런 느낌도 났어요~ㅎㅎ 샌드위치가 신선하고 맛있는게 너무 좋아서 가끔 끼니 대용으로도 마움카페를 많이 이용할 것 같고요~ 차 한잔 하러도 가야겠습니다ㅎㅎㅎ 이렇게 착한 가격에 정직하게 음식 만드는 곳이 잘 됐으면 좋겠어요!!

 

한줄평 : 샌드위치도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 너무 좋고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해서 너무 좋았어요!

이 글은 제 돈 주고 샌드위치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