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빙그레 꿀맛우유, 그냥 말그대로 꿀맛우유ㅎ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9.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빙그레 바나나우유의 새로운 신상우유, 빙그레 꿀맛우유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빙그레 바나나우유! 너무 맛있죠ㅎㅎㅎ 저는 다양한 바나나우유를 많이 먹어봤는데 익숙해서 그런지 빙그레 바나나우유가 가장 맛있게 느껴져요. 생긴 것부터 독특해서 마음에 들죠ㅋㅋㅋ 빙그레 바나나우유의 다른 버전으로 바닐라맛, 바나나우유&토피넛맛, 딸기맛, 커피맛, 메론맛 등 여러가지가 있죠. 이번에 새로나온게 빙그레 꿀맛우유에요. 안그래도 맛있는 바나나우유가 꿀맛이라니 안 사먹을 수가 없더라고요ㅎㅎ 

 

 

빙그레 꿀맛우유 옆에 꿀벌도 그려져있어요ㅎ 빙그레 꿀맛우유의 가격은 1,400원이고 GS25편의점에서 9월 2+1 행사를 하는 중이에요.

 

 

그냥 꿀맛우유이기 때문에 바나나관련 원재료는 없어요ㅎ 밤꿀이 들어가있네요.

 

 

총 내용량은 240ml이고 칼로리는 194kcal입니다. 빙그레 꿀맛우유의 영양정보(영양성분)를 보면 이 조그만한 우유에 당류가 27%나 들어있네요ㅋㅋ

 

 

 

원유(국산) 60%, 밤꿀(국산)0.1% 함유입니다. 

 

 

꿀맛우유의 색깔은 빙그레 바나나우유에 비해 좀 연한 편이에요ㅎ 맛을 보니 으잉~???? 너무 단순한 맛이었어요ㅋㅋㅋㅋㅋ말그대로 꿀맛우유인데요. 그냥 우유+꿀인 맛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 별다른 임팩트는 없었고 무난한 꿀맛우유였는데요. 그냥 다른 브랜드의 꿀맛우유가 아닌 빙그레 바나나우유의 친구다 보니 빙그레 바나나우유랑 아무래도 맛 비교가 되더라고요. 저는 역시 빙그레 바나나우유가 더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한줄평 : 역시 빙그레 바나나우유 오리지널의 맛을 따라올 수가 없지

이 글은 제 돈주고 우유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