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파주 야당 옛날식 고기집, 밑반찬부터 남다르게 맛있어요!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12. 15.

 

파주 야당에 위치한 옛날식 고기집에 다녀왔어요. 식당이름이 '옛날식 고기집'인데요. 이곳은 제 지인이 방문을 했었는데 고기집임에도 밑반찬 구성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써서 너무 맛있다고 칭찬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추천을 받아서 다녀왔습니다.

 

 

아는 동생과 함께 총 2명이서 방문을 했는데요. 생삼겹, 목살, 가브리살을 모두 맛볼 수 있는 모둠한판 2人을 주문했어요. 400g에 31,000원 입니다. 된장찌개가 기본적으로 나오지만 추가로 더 주문하려면 3,000원입니다. 일단 기본으로 된장찌개가 포함되어 있는 것도 마음에 들어요ㅎ

 

 

반찬들과 함께 모둠한판 2人의 고기가 나왔어요.

 

 

목살, 삼겹살, 가브리살 총 3가지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육색도 좋고 먹기 전부터 이미 맛있는게 느껴져요ㅎ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목살, 생삼겹, 가브리살입니다.

 

 

 

김치를 제외한 6가지의 밑반찬과 마늘, 쌈장, 쌈채소가 나오는데요.

 

 

톳나물무침, 가지무침

 

 

절인오이무침, 버섯볶음

 

 

꼬막무침, 나물무침이 나와요.

 

 

그리고 가게에서 직접 담근 김치도 2종류가 나오는데요. 파김치가 고기랑 같이 먹기에 너무나도 좋더라고요ㅎ

 

 

 

 

게다가 부침개도 기본 구성으로 나옵니다ㅎㅎ 식지 않고 따끈따끈한 걸로 주시더라고요ㅎ

 

 

기본 구성으로 나오는 된장찌개에는 게도 들어가 있어서 국물맛이 끝내줍니다. 저한테 추천해준 분은 기본구성으로 된장찌개가 아닌 김치찌개로 나올 때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김치찌개도 진짜 맛있어서 강력추천하더라고요ㅋㅋㅋㅋ

근데 김치찌개 안하는 날은 먹을 수가 없는거라 어떤 맛인지 정말 궁금하긴 합니다ㅎ

 

 

밑반찬도 맛있다보니 고기도 안 맛있을 수가 없죠ㅎㅎ

고기먹다가 반찬들도 리필해서 먹었고 너무 맛있게 먹은 한끼였어요!!>_<

 

한줄평 : 고기집이지만 밑반찬 구성도 훌륭해서 또 가고 싶은 맛집입니다.

이글은 제 돈주고 고기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2020.12.25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야당참숯불갈비, 두툼한 생삼겹살 진짜 JMT!!

 

야당참숯불갈비, 두툼한 생삼겹살 진짜 JMT!!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당역맛집인 야당참숯불갈비라는 고깃집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몇달 전에 방문했는데 생삼겹살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한동안 약속을 잡았다 하면 여기로 잡아서 여러번

gordonoliv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