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파주 내사랑동까스 돈까스와 쌀국수 맛집_프로방스 분위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19. 7. 4.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운정에 위치한 내사랑동까스라는

식당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곳은 지난번에도 몇번 다녀왔는데 돈까스

양도 넉넉하고 쌀국수도 어느정도 잘 

만들더라고요.ㅎㅎ

가족외식하기에도 적합한 장소이고

데이트장소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프로방스 분위기의 식당이고요.

식당 내부도 넓고 주차장도 넓어서

걱정없이 갈 수 있는 식당이에요.

이 곳은 큰 길가 뒷편으로 해서 일자로

식당들이 쭈욱~ 들어서 있어요.

식당앞으로 주차장이 쭈욱 길다랗게 있는데

아직까지 주차공간이 없던 적은 한 번도 

없었어요.

입구에서 들어오면 오른쪽에 자리가 있고

지금 사진에서 보이는 공간은 맨 끝에

별도의 공간처럼 나뉘어진 곳이에요.

실내 인테리어가 파주 프로방스에서

볼 수 있는 그런 장식들이 많아요.

나무 느낌과 꽃 등의 장식물 등에서 

그런 느낌이 막 뿜어져 나와요 ㅋㅋ

이곳 메뉴는 크게 쌀국수와 돈까스로

나뉘어져 있어요.

스파게티나 냉모밀 등도 팔고요.

 

여름특선메뉴로 냉모밀과 코다리비빔쌀국수가

나왔어요.

가격은 둘다 8,500원이에요.

왕돈까스/스프는 9,000원

양지쌀국수 9,000원이고요.

이거 각각 한 개씩하고 코다리비빔쌀국수 1개

주문했어요.

 

 

빵은 한개가 나오는데요. 

칼도 주기때문에 제가 잘랐습니다.

빵에 찍어먹는 소스는 아웃백에서 나오는 거랑

비슷한 맛이에요.

그런데 빵을 1개만 주는게 좀 의아했어요.

2명이서가도 1개만 주고

혼자서는 안 가봤지만 당연히 1개 줄텐데

흠~

코다리비빔쌀국수는 아무래도

냉면보다는 별로였어요.

냉면처럼 꼬들꼬들하게 씹히는 식감이 훨씬

맛있는데 쌀국수는 그냥 일반 잔치국수에 들어가는

면 식감이더라고요.

그래도 여름특선으로 낸거치고 기본기 있는 국물이었어요.

국물은 좀 달달하지만 포항같은 지방에서

물회를 먹은 기억이 있는데 그것도 달았거든요.

이런 국물에 밥도 말아먹기 때문에

저는 물회를 먹은 경험이 있어서 딱히 거부감은

없었어요.

그런데 사진보다 면 양이 적더군요ㅠ

실제로도 1인분이라고 하기엔 너무 적었습니다.

사장님께 면 양을 혹시 잘못넣으신거 아니냐고 

물었는데 그럴리 없다고 부족하면 하나 더

시키라고 하더군요. 흠......

바빠서 이런 대응을 하신건 이해가 되면서도

좀 기분나쁜 말투였습니다.

 

돈까스는 양도 많고 스프랑 같이 나와서 좋아요.

경양식돈까스처럼 나오고요.

개수도 2개여서 좋아요.

이건 양이 확실히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튀김옷 보시면 상당히 잘 튀겼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고기의 두께는 두껍지 않지만 고기씹는 식감은

충분히 나는 돈까스에요.

 

쌀국수는 사진이 없는데 그것도 양이 예전보다

줄은 것 같아요.

원래 항상 왕돈까스랑 양지쌀국수를 주문하기때문에

양을 알고 있는데 오늘은 그닥 만족스럽지 못했네요.

내사랑동까스가 나름 양많은 걸로 유명했는데

이제는 좀 아니라는 생각도 듭니다.

장사는 엄청 잘 되는데 과연 언제까지

잘될지는 두고봐야겠죠.

아 쌀국수 맛은 평균이상이긴 한데 에머이같은 곳과

비교하면 부족한 맛이에요.

 

참고로, 이 식당의 가격이 엄청 비싼것도 아니지만

사실 싼것도 아닌데요. 그 이유가 식전빵과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허브티와 커피 때문인 것 

같아요.

아주머니들은 점심 때 여기서 식사와 커피까지 

해결하시는 걸 많이 봤어요.

식사 후 굳이 카페가서 돈쓰기 아까울 때 

들리기 괜찮은 식당같아요.

 

 

한줄평 : 경양식돈까스 느낌의 돈까스를 많이 먹고 싶다면

추천드리고 양지쌀국수와 코다리비빔쌀국수는 

돈을 땅에 버리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하시면 

드셔보세요!ㅋ

참고로 전 이제 안갑니다.

 

참고로, 이 집 칭찬하는 사람들은 보통 아이들 엄마라고

생각됩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돈까스이긴 해요.

그런데 돈까스에 딸려나오는 스프가 장인이

끓인 맛이라고 칭찬하는건 본인 스프 끓이는 실력이

정상이 아닌 게 아닐까 재고해 보시길......

돈받고 쓰는 블로그들은 이래서 믿을 게 못됩니다.

 

식당 앞에 주차장이 넓어요.

이 글은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