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제품리뷰

커블체어 와이더 2+1 내돈내산 사용후기/앉으면 허리가 펴질 수밖에 ㅎㅎ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3. 8.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블체어 와이드 사용후기에 대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요즘 커블체어 와이더가 2+1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요.

저는 마케팅에 놀아나지 않고 그냥 1개만 사봤습니다ㅋㅋㅋ 사실 한개만 있으면 충분해서........

색상은 레드로 골랐고요.

2+1 행사를 이용시에는

2가지는 색상을 고를 수 있고 +1상품은 무조건 블랙이에요.

저는 그냥 레드로 1개만 구입했어요.

이렇게 생긴 녀석이에요. 화이트에 고급스런 레드색상이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레드가 진짜 이쁜 레드라서 다행입니다. 사실 골라놓고 그냥 블랙을 고를 걸 그랬나 막 생각이 복잡했거든요. 직접 보고나서 레드를 고르길 잘했다 싶었습니다 ㅎ

등받이 부분은 이렇게 생겼어요. 폭신폭신한 쿠션감이 있어요.

엉덩이받침 부분에는 구멍도 뚫려있어요. 장시간 앉았을 때 땀이 차는 걸 방지하기 위한 목적인 것 같아요. 이쪽 쿠션부분도 등쪽이랑 두께는 같아요. 그런데 이게 두꺼운 쿠션이 아니라 딱딱함을 방지하기 위한 최소한의 쿠션이라서 딱 알맞다고 생각해요.

에이블루라는 회사에서 만들었기에 ablue가 커블 밑에 쓰여있네요.

메이드 인 코리아(MADE IN KOREA)에요.

등받이 쿠션부분의 질감을 보여드리려고 찍었는데요. 보들보들합니다ㅋㅋㅋㅋㅋㅋ 참고로 가까이서 찍으니 색감이 눈으로 보는 거랑 다르게 찍혔어요.

약간 아쉬운 마감처리가 있었는데요. 이부분을 손가락으로 문질문질 해주니까 금방 깔끔하게 다 없어지더라고요ㅋㅋㅋ

용서해줘야죠 ㅎㅎ

커블전속모델 손연재입니다. 손연재 머리 옆에 QR코드를 찍으면 유튜브 영상으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QR코드를 타고 들어간 유튜브 영상 캡처본입니다. 364kg의 하중까지 견딘다네요ㄷㄷ 사람이 그냥 올라가는게 아니라 달려와서 저렇게 두발로 밟고 지나가는 영상이에요ㅋㅋㅋㅋㅋ저거 밟는거 보여주려고 여러명이 밟고 지나갑니다.ㅋㅋ 이것 외에도 많은 정보가 담긴 영상이니 구매 고민 중이신 분들이라면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사무실 의자, 거실바닥, 소파, 차량 등에 이용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직접 사용해보니 사무실 의자, 거실바닥에서는 사용감이 괜찮은데 차량에서는 사용을 안해봤지만 사용감이 그닥 있을 것 같진 않았어요. 소파도 제 집에 있는 소파는 뒤로 좀 기울어져 있어서 사용감이 좋진 않더라고요. 앉은 부분이 평평한 소파에서 사용하신다면 괜찮을 것 같은데 경사가 있으면 별로인 것 같습니다(등이 펴지는 효과가 없다는 것은 아니고 평평한 곳에서 사용하는 것만큼은 아니다라는 뜻). 사용 장소 선택시 참고하세요.

커블체어는 의자 등받이와 조금(10cm~15cm) 간격을 두고 사용해야합니다.

커블체어는 앉으면 자연스럽게 등을 밀어줘서 허리가 펴지게 하는 효과가 있는 의자에요.

직접 앉아보니 등을 잘 밀어줘서 허리가 쫙 펴지더라고요. 사진상으로는 옷이 뒤로 넘어가서 정확한 등 위치를 확인하기 어렵지만 어쨌든 등이 잘 펴지는 건 사실입니다ㅋㅋㅋㅋ 저는 허리를 원래 잘 펴고 앉는 습관이 있지만 허리를 구부정하게 자주 앉는 분들은 사용하시면 허리교정에도 많은 도움을 주지 않을까 싶어요.

원래 커블체어가 비닐포장도 되어있고 택도 붙어있는데 제가 분리수거하러 갔다오는 사이에 어머니가 다 뜯어놓으셔서 언박싱 느낌은 살리지 못했네요ㅋㅋㅋㅋㅋㅋ

참고로 2+1 할인은 오늘 오전 10시까지입니다. 참고하시고요. 혹시나 이 기간을 놓친다고 하더라도 옥션이나 다른 쇼핑몰들에서 2+1 행사를 하고 있어서 2+1으로 총 3개를 구매하는데 약 12만원에 구매하실 수 있어요. 

 

허리 교정을 하고 싶으시거나 평소 앉는 자세가 안 좋으신 분, 의도적으로 힘들게 허리를 펴고 장시간 앉기 힘드신 분들은 사용하시기에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 글은 제 돈 주고 커블체어 와이드를 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