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청우식품에 납품하는 미래제과 전병선물세트 3.5kg에 15,000원!!!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19. 5. 9.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에서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미래제과의 전병선물세트에

대한 리뷰입니다 ㅎㅎ

지난 번에 파주에서 가성비 좋은

3곳 중 두 군데인 조은도너츠와

궁중떡집을 리뷰했었죠.

이번에 이 3곳 중 마지막입니다.

보통 시장에서 옛날과자를 사게 되면

500~600g에 5,000원정도 하는데요.

이 곳은 3.5kg에 15,000원입니다.

거의 두배나 저렴하죠?

이 전병선물세트를 파는 미래제과는

생산하는 과자의 절반은 수출하고

나머지 절반은 청우식품에 납품한대요.

저는 개인적으로 청우에서 나온 과자

대부분을 만족하며 먹고 있기 때문에

미래제과에 대한 믿음도 컸어요ㅎㅎ

네비에 미래제과 찍고 오시면

앞에 주차장이 있어요.

대중교통으로는 오기 힘든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왼쪽으로

걸어오면 출입구가 있습니다.

미래제과 안에 들어오면 이렇게

깔끔하게 박스가 쌓여져 있어요.

밑에 파레트가 있는 걸로 봐서 

납품할 과자를 차곡차곡 준비해둔

것 같네요 ㅎ

공장 안이 굉장히 깔끔하고

일하시는 분들도 깔끔한 복장을

하고 계셔서 과자에도 신뢰가 생겼어요.

아~이곳은 깨끗하게 과자를 만들겠구나!

게다가 은은한 버터와 밀가루 냄새(?)가

나서 빨리 사고 싶어졌어요.

과자 사실 분들은 사무실에 가면

직원이 있어요.

그분께 말하면 바로 과자 한 박스

챙겨줍니다.

가격은 한 박스에 15,000원이고

무게는 3.5kg이에요.

들어보니 생각보다 무겁네요 ㅎㅎ

과자는 김맛전병, 땅콩맛전병,

생강맛전병으로 총 3가지에요.

참고로 칼로리는 안 보시는게

건강에 더 유익할 것 같네요 ㅎㅎ

유통기한은 2020년 5월 7일인걸로

봐서 보통 1년인가 봅니다.

만든지 하루, 이틀밖에 안지난 

맛있는 과자의 모습~ㅎ

실제로 꺼내서 보면 사진으로 

보이는 양보다 훨씬 많아요.

내가 다 먹을 수가 없겠구나

싶을 정도로요.

맛은 만든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정말 고소하고 오래 놔둔 것처럼

딱딱한 식감이 전혀 없어요.

그리고 김맛전병은 맛없는거 먹으면

김이 좀 쓴맛나는 경우도 있는데

여기껀 고소한 맛만 나서 좋았어요.

저는 생강맛전병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달아서 일까요?

ㅎㅎ

돌돌말려있는게 어떻게 이렇게

잘 만들었나 싶습니다.

모든지 만든지 얼마 안된게 맛있듯

전병도 똑같네요.

양이 너무 많다 보니 이렇게

지퍼백에 소분했어요.

총 6개가 나왔어요.

5개는 선물하려구요 ㅎ

지퍼백 1개에 들어있는 과자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오래

먹을 것 같아요 ㅋㅋ

누구한테 이렇게 소분해서

간단하게 선물하기도 좋을 것같고

놀러갈 때 간식으로 가져가도

좋을 것 같네요.

박스채로 선물해도 좋구요.

공장에서 만들걸 직접사니까

이렇게 싸고 만든지 얼마 안돼서

맛도 좋고 행복합니다 ㅎ

주차장이 있으니 걱정마세요.

 

이 글은 제 돈 주고 사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