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일산 슈라즈케이크,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디저트 맛집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3. 5. 3.

대화동에 위치한 슈라즈케이크라는 디저트 가게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오래전부터 들어봤던 곳인데 주차하기가 힘들 것 같아 망설이다가 결국 다녀왔습니다 ㅎ

 

 

일산 케이크 디저트 맛집 슈라즈케이크

일산에서 케이크 맛집을 고르면 저는 골드핸즈(금손과자점)와 슈라즈케이크를 고를 것 같습니다. 비싸긴 하지만 그만큼 맛있긴 하거든요 ㅎ

 

슈라즈케이크는 가게 앞에 주차 공간이 있긴 한데 협소해서 차를 타고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골목에 주차하는 것도 생각하고 방문하셔야 됩니다. 저는 다행히 가게 앞에 한 자리가 남아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가 있는데요. 어떤 테이블은 2명이서 5개를 주문하고 순서대로 음미하면서 먹고 있었습니다. 제 느낌에는 처음 방문한 사람들은 아닌 것 같고 단골인 것 같았어요 ㅎ 그걸 보니 케이크의 맛이 더 기대가 되더라고요.

 

직원한테 물어보니 쑥고물케이크(6,500원)와 콩고물케이크가(6,500원)가 인기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일단 단호박파이의 생김새가 예사롭지 않아서 단호박파이를 먹기로 하고 쑥고물케이크와 생망고케이크는 처제한테 주려고 포장 주문을 했습니다.

 

 

차 종류에 원래 마리아쥬프레르의 마르코폴로가 있었는데 없어졌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페퍼민트티(4,000원)와 아메리카노(4,000원)를 주문했습니다.

 

 

단호박파이(6,500원)와 음료가 나왔는데요. 단호박 파이 위에 올라가 있는 아이스크림처럼 생긴 건 크림입니다.

 

 

진한 단호박 맛 파이에 맛있는 크림까지 얹어져 있어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요. 디저트 케이크니까 많이 달 줄 알았는데 많이 달지 않고 깔끔한 맛이더라고요. 이 단호박 파이 하나로 이곳이 디저트를 정말 잘 만드는 곳이구나 깨달았습니다.

 

 

선물하기 위해 포장한 쑥고물케이크(6,500원)와 생망고케이크(6,500원)도 처제한테 정말 맛있다는 피드백을 받았고 꼭 방문해보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대화동에서 맛있는 디저트 가게를 찾으신다면 저는 망설임없이 슈라즈케이크를 추천할 것 같습니다.

 

한 줄 평 : 깔끔하고 절제된 맛이 정말 훌륭한 디저트 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