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일산 백미당, 유기농 우유로 만든 밀크쉐이크가 맛있는 곳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4. 2.

일산 백미당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지하 1층 푸드코드 안에 있는 카페인데요. 밀크쉐이크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에요.

 

 

백미당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백미당은 유기농 우유로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나 밀크쉐이크 등을 만드는 곳인데요.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나 파스퇴르 우유라는 말은 안 쓰여있는 걸 보니 따로 브랜드가 있는 유기농 우유는 아닌 것 같아요. 

 

 

이렇게 생긴 오픈 매장인데요.

 

 

음료와 아이스크림 종류들이 정말 많아요. 커피메뉴들도 있지만 여기서는 유기농 우유가 들어간 메뉴를 먹어야 제대로겠죠?ㅎ 여기서 아포가토를 안 먹어보긴 했지만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은 4천원 대로 예상했던 가격과 비슷합니다. 저는 여자친구와 같이 먹을 밀크쉐이크(5,500원) 2잔 테이크 아웃했어요. 

 

테이크 아웃해서 바로 먹지는 못하고 20~30분 정도 지나서 여자친구를 만나 먹을 수 있었는데요. 어느 정도 녹아서 쉐이크 느낌이 원래만큼 살아있지는 않았지만 훨씬 더 목 넘김이 좋더라고요 ㅎ 유기농 우유를 사용해서 그런지 밀크쉐이크가 엄청 맛있었어요 ㅎㅎ 사실 그냥 우유를 사용했든 유기농 우유를 사용했든 당분이 들어간 음료라 제가 맛 차이를 구분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는데요. 유기농 우유를 사용했다고 하면 왠지 더 고소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는 너무 맛있다며 급하게 먹다가 배탈까지 나게 된 밀크쉐이크였습니다 ㅎ

 

다음번에는 배탈 안 나게 하나도 나눠먹어야겠어요 ㅎ

 

한 줄 평 : 유기농 우유로 만든 밀크쉐이크가 엄청 맛있었어요 ㅎ

 

이 글은 제 돈 주고 밀크쉐이크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