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공차 그릭요거트 밀크티 크러쉬, 크림치즈같은 식감의 그릭요거트가 들어간 신메뉴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4. 4.

공차에서 새로 나온 그릭요거트 밀크티 크러쉬를 먹어봤습니다. 제가 원래 그릭요거트를 좋아하는데 공차에서 밀크티로 나왔다기에 기대가 많이 됐습니다.

 

 

공차 그릭요거트 밀크티 크러쉬

사실 이거 먹으러 공차 파주야당점에 여러 번 방문했었는데요. 여기서는 계속 준비가 안 됐는지 신제품이 나온 날 바로 팔지를 않더라고요. 그래서 먹어보는데 좀 오래 걸렸습니다.

 

 

그릭요거트 & 밀크티 크러쉬의 종류는 총 3개입니다. 그냥 밀크티 크러쉬맛이 있고 망고맛, 딸기맛이 더 있어요. 80g 그릭요거트 한통이 그대로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차례대로 5,500원, 6,300원, 6,500원입니다.

 

 

그릭요거트 & 밀크티 크러쉬(5,500원)입니다. 위에는 그릭요거트가 엄청 올라가 있었어요. 빨대로 쭉 빨아들이면 밀크티 맛만 강한데요 그릭요거트 부분 위로 빨대를 넣어서 빨아들이면 크리미한 그릭요거트 맛이 많이 나는게 마치 크림치즈를 먹는 것 같았어요. 다른 제품들과 다르게 당도를 30%, 50%, 70% 조절할 수 없어서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그릭요거트 덕분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밑에 들어가 있는 펄은 일반 펄과는 맛도 식감도 달랐는데요. 일반 펄의 식감은 그냥 쫀득하기만 하다면 여기에 들어가 있는 펄은 쫀득한 펄 안에 약간 말린 과일이 들어간 듯한 식감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에 들어가 있는 펄이 더 맛있었어요 ㅎ

 

 

현재 그릭요거트 라인 제품을 먹으면 밀크티 6종에 한해 무료 SIZE UP 쿠폰과 '그라놀로지 시그니처 하루 그래놀라'를 증정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참고로 이 그래놀라는 30g짜리 1개에 2,500원 꼴로 팔고 있는 비싼 제품입니다 ㅎ 비싸서 못 사 먹는 고급 제품인데 이걸 증정품으로 주더라고요 ㅎ 2,500원짜리를 증정해주니 그릭요거트 밀크티 크러쉬는 3,000원에 먹는 셈입니다 ㅎ

 

신메뉴가 음료며 펄이며 둘 다 제 기준에서는 꽤 괜찮았고 증정품도 주니 좋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한번 드셔 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ㅎ

 

한 줄 평 : 그릭요거트가 마치 크림치즈를 먹는 듯 크리미 하면서 펄도 식감이 좋아 먹을만합니다.

 

이 글은 제 돈 주고 음료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