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일산 모도리손만두, 착한 가격에 숨은 맛집(방문, 포장 후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0. 12.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정발산동에 위치한 

모도리손만두라는 식당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지나다니면서 자주 봐서 친근했는데

막상 먹어보질 못해서 궁금했어요.

검색해보니 많은 사람들의 후기도 보이고

맘카페에서 공구하는 글도 보이더라고요.

맘카페 회원이 일산 갈 일이 있어서

사서 갈 정도면

꽤 맛있나 보다했어요.

식당 외관이에요.

메뉴판이에요.

만두, 만두전골, 만두라면, 떡만둣국, 

칼만둣국, 냉면, 쫄면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기본적으로는 다 만두베이스네요ㅎ

주방안은 잘 정리되어있고 

주방바닥도 깨끗했어요.

주방관리를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아요.

사진 왼쪽에 보면 만두 만드는 곳이 있어요.

만두피에 만두소를 담아 정성스럽게

만들고 계시더라고요.

여러개 만들다가 쉬시다가

다시 만들고 하시는 걸 반복하시던데

미리 대량으로 빚어두지 않으시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보관 및 맛 때문이겠죠ㅎ

 

 

만둣국을 주문했어요.

만두는 7개가 나와요.

특별하게 많은 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깔끔한 국물 맛이에요.

자극적이거나 톡특한 매력은 없지만

기본에 충실한 만둣국입니다.

만두는 먹으면서도 손만두가 맞구나

하는 느낌이 옵니다ㅋㅋ

다만 조금 아쉬웠던 것은 

만두소에 들어있는 당면이

꼬들꼬들한 씹는 식감이

있더라고요.

뭐 크게 거슬릴 정도는 아니지만

아주 아주 부드러운 만두소를

좋아하시는 분은 별로라고

생각하실 것 같아요.

테이블에 간장, 식초, 고추가루들이

깨끗하게 관리된 채로 비치되어있었어요.

비치된 양념통들 더럽게 관리하는 

식당들 많은데 여기는 위생에 합격점을

줘야겠어요 ㅎ

물은 생수병채로 줘요.

물 더 달라고 하면 돈 받는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네요.

포장도 해봤어요.

반반만두로 주문했고요.

겨자샐러드는 추가했어요.

만두는 8개에 4,500원이고 겨자샐러드는

1,000원이에요.

 

 

이정도 크기의 만두가 8개에

4,500원이면 꽤 괜찮은 가격같아요.

만두피도 쫀쫀하고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겨자샐러드는 채를 친 양배추가 대부분인

야채들에 겨자소스를 비벼먹는 샐러드에요.

만두만 먹기에 조금 아쉬울 것 같아서

이것도 추가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네요.

다음번에는 포장할 때 비빔샐러드로 

주문해볼까해요ㅎ

사진 찍고 나서 든 생각인데 샐러드 양에

비해서 포장용기가 엄청 크네요ㅋㅋ

 

배달도 됩니다!!

 

 

한줄평 :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수제만두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재방문 의사가 있는

식당이에요.

 

참고로, 방문시기가 2020년 7월임을

밝힙니다.

 

이 글은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