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일산역 맛집 희락카츠, 먹으면서 감탄하게 되는 가성비 좋은 카츠 숨은 맛집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10. 9.

일산역 근처에 위치한 희락카츠라는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이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어요.

 

 

일산역 맛집 희락카츠

주차는 건물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고 공휴일에는 단속이 없어서 가게 앞에 주차해도 문제없습니다.

 

 

등심 부위인 로스카츠가 8,500원으로 다른 식당들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여자친구는 국내산 등심을 사용한 로스카츠(8,500원)를 골랐고, 저는 치즈, 치킨, 히레, 새우카츠를 맛볼 수 있는 모듬카츠(12,000원)를 주문했어요. 모듬카츠에는 로스카츠가 없기 때문에 로스카츠까지 주문하면 더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로스카츠(8,500원)입니다. 국내산 등심에서는 분홍빛이 도는데요. 고기가 부드럽고 입에서 녹는 듯한 식감도 주더라고요 ㅎ 일단 제 기준에서 카츠오모이보다 맛있었고 가격도 희락카츠가 더 저렴하기 때문에 마음에 들었습니다.

 

 

카츠오모이 야당동점에서 안심카츠+등심카츠 먹리뷰

카츠오모이라는 카츠를 파는 곳이 여러 곳에 생겼더라고요. 제 집에서는 카츠오모이 야당동점이 가장 가까운 지점인데요. 주변에 사는 친구들이 카츠오모이가 맛있다고 꼭 한번 가보라고 하더

gordonoliver.tistory.com

 

 

참깨랑 히말라야솔트는 전동 그라인더에 담겨 있기 때문에 위에 버튼만 누르면 알아서 갈려 나옵니다. 로스카츠를 히말라야솔트에 찍어서 와사비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습니다.

 

트레이에 같이 나온 양배추 샐러드는 양을 엄청나게 많이 주는데요. 이렇게 샐러드 많이 주는 카츠집 처음 봤습니다 ㅎㅎ 흑임자 드레싱을 뿌려서 먹으면 됩니다.

 

곧이어 모듬카츠(12,000원)가 나왔습니다. 치즈, 치킨, 히레, 새우카츠가 종류별로 나오는데요. 치즈는 제가 3번째로 먹어봐서 늦게 먹었기 때문에 그런지 치즈가 많이 늘어나진 않았어요. 다음에도 희락카츠 방문하면 또 모듬카츠를 주문할 예정인데 그때는 치즈카츠를 바로 먹어봐야겠습니다 ㅎ

 

 

히레는 고기가 굉장히 분홍빛이 진했고 담백하면서 부드러웠습니다. 정말 맛있었지만 저는 안심보다 등심을 더 좋아해서 그런지 로스카츠가 더 맛있긴 했어요.

 

새우는 블랙타이거를 사용해서 그런지 제가 먹어봤던 새우튀김의 새우 느낌이 아니더라고요. 식감이 정말 좋았고요. 내장까지 다 손질해서 머리, 꼬리 다 먹어도 된다고 했는데 가장 맛있는 머리는 여자친구가 먹어서 저는 맛을 모르지만 굉장히 맛있었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합니다 ㅎㅎ

 

 

치킨카츠는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ㅎㅎ 여자친구가 치킨카츠 왜 이렇게 맛있냐며 굉장히 놀랐는데 저도 먹어보니 고기와 튀김옷 사이에 카레가루가 묻혀져 있더라고요. 국내산 안심 부위라서 굉장히 부드러운 식감이었고 수준급이었습니다. 치킨카츠는 단품 가격이 7,000원인데 가볍게 먹기에 치킨카츠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ㅎ

 

희락카츠는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가보게 된 곳입니다. 기대를 하고 갔음에도 만족스러운 곳이었고 맛도 좋은데 가격까지 저렴하다 보니 정기적으로 방문하고 싶은 마음까지 생겼습니다 ㅎㅎ

 

카츠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한 줄 평 : 일산역 근처 가성비 카츠 맛집

 

이 글은 제 돈 주고 카츠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일산 한창희천하일면, 아부라소바가 왜 유명한지 바로 이해가는 맛집

일산역 뒤편에 위치한 한창희천하일면이라는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면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 번 방문을 추천드리는 맛집입니다. 한창희천하일면 일산역본점 주차는 가게 앞 길

gordonoliver.tistory.com

 

 

일산시장 맛집 북경마라샹궈에서 마라샹궈 현지의 맛을 보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시장 맛집인 북경마라샹궈라는 곳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이곳은 중국인분이 운영하는 곳이라 현지의 맛을 진짜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ㅎ 유명한 곳인데 이제서야 알게

gordonoliv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