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쑥 디저트가 유명한 연남동 모투누이에서 쑥라떼 즐기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5. 15.

연남동 위치한 모투누이에 다녀왔습니다. 모투누이는 작년에 새로 생긴 카페인데 제가 지난 9월에도 리뷰를 했던 적이 있습니다.

 

 

 

연남동 신상 카페, 모투누이에서 쑥절미 티라미수, 쑥르뱅쿠키 먹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남동의 핫한 신상카페인 모투누이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추석날이 휴무라서 연남동으로 놀러갔어요~매번 차를 갖고 놀러다니다가 경의선을 타고 놀러갔다오니까 느낌

gordonoliver.tistory.com

연남동 모투누이

모투누이는 카페가 작아서 테이블이 4개 정도 있는 곳인데요. 날씨가 좀 더 풀리면 입구 쪽에도 테이블을 두면서 좀 더 자리가 많아질 것 같습니다.

 

 

모투누이의 귀여운 돌멩이가 곳곳에 있습니다 ㅎ 

 

 

모투누이는 쑥으로 만든 디저트들이 유명한데요. 쑥절미 티라미수, 쑥 르뱅쿠키, 쑥 브라우니, 쑥 바스크치즈케이크 등 쑥이 들어간 디저트들이 많습니다. 지난번에 방문했을 때 쑥절미 티라미수와 쑥 르뱅쿠키를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디저트들은 먹지 않고 그냥 아메리카노(5,000원)와 쑥라떼(6,500원)만 주문했습니다.

 

이곳의 테이블은 수납 바구니를 쌓아놓고 나무판만 얹어놓은 형태입니다. 게다가 의자도 캠핑용 의자로 높이가 굉장히 낮기 때문에 편하지는 않아요. 나름의 분위기를 낸 것이긴 한데 생각보다 많이 불편합니다 ㅋㅋ

 

 

아메리카노(5,000원)와 쑥라떼(6,500원)가 나왔습니다. 돌멩이랑 같이 담아주는 게 너무 귀여워요. 귀여운 돌멩이가 그려진 인스(인쇄 스티커)와 분홍색의 이쁜 도무송도 무료로 얻을 수 있어요. 저는 이런 걸 붙이기에는 나이가 많긴 하지만 그냥 기념으로 공부하는 책 앞면에 도무송을 붙였네요 ㅋㅋㅋㅋㅋ

 

쑥라떼는 달달한 음료인데요. 너무 많이 달지는 않아 좋았습니다. 얼음이 좀 많아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는 쑥음료라서 모투누이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나왔네요.

 

큰 카페는 아니지만 작은 카페에서 쑥 디저트를 맛보고 싶은 분들은 모투누이 추천드립니다.

 

한 줄 평 : 쑥 디저트와 쑥 음료가 맛있는 카페

 

이 글은 제 돈 주고 쑥라떼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