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덕이동 대가순두부&두낙전골에서 파주 장단콩으로 만든 콩국수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5. 14.

일산 덕이동에 위치한 대가순두부&두낙전골이란 곳을 다녀왔습니다. 이 식당에서는 콩과 관련된 요리를 많이 파는 곳입니다.

 

 

덕이동 대가순두부&두낙전골

대가순두부&두낙전골은 아리랑면옥 본점, 금화왕돈까스 일산덕이점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세 식당이 주차장을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주차장이 많이 넓지는 않아 주말 식사시간에는 주차하기가 좀 힘들 수도 있습니다.

 

 

대가순두부에서는 두낙전골, 낙지순두부, 매생이굴순두부, 굴순두부, 차돌순두부, 참바지락순두부 등의 식사 메뉴들이 있고요. 이외에도 한돈수육두부보쌈, 두부김치, 모듬두부탕수, 모듬두부치킨 등의 요리도 팔고 있어요. 저는 갑작스럽게 더워진 날씨 때문에 콩국수(9,000원)를 주문했습니다.

 

 

대가순두부에서 사용하는 모든 콩은 파주 장단콩을 사용하는데요. 다른 식당에서도 장단콩을 사용한 요리들을 먹어보니 항상 실패없이 맛있었기에 기대가 됐습니다.

 

콩국수(9,000원)는 두 종류의 김치와 함께 나오는데요. 배추김치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콩국수랑도 정말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김치가 좀 맵긴 하지만 콩국수의 콩국물이 고소한 콩 맛으로 중화시켜주기 때문에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콩국물이 새하얀 색이 아닌 누렇고 굉장히 진한 국물이었는데요. 콩 맛이 제대로라서 너무 좋더라고요. 대가순두부의 콩국수는 콩국물에 미리 간이 되어있기 때문에 소금은 따로 비치되어있지 않아요. 심심한 간으로 콩국수를 즐기시는 분들은 미리 간이 되어있어 좀 아쉬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저는 장단콩으로 만든 콩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김치와 함께 끝까지 다 먹었습니다 ㅎ 정말 진한 국물의 콩국물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대가순두부에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 줄 평 : 장단콩으로 만든 진한 콩국물의 콩국수 맛집

 

이 글은 제 돈 주고 콩국수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