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알볼로피자 인기메뉴,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먹리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12. 26.

 

얼마전 알볼로피자에서 피자를 포장해왔어요. 배달어플에서 찾아보니 대표 메뉴에 '인기'라고 표시되어 있는게 총 3가지가 있더라고요. 제가 이번에 주문했던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7~9가지 토핑이 들어간 씬피자인 어깨피자, 임실치즈가 들어간 목동피자가 있더라고요. 저는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L사이즈로 포장 주문했어요! 포장하면 2천원 할인되더라고요ㅎ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31,000원)입니다. 수제피클처럼 보이는 피클과 청양고추로 만든 핫소스, 렌치드레싱소스, 갈릭디핑소스가 기본 구성이고요. 콜라는 추가결제한거에요.

 

 

새우, 핫치킨, 브로콜리, 올리브, 베이컨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더라고요ㅎㅎ 저는 올리브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많이 들어갈수록 좋아해요ㅎㅎ

 

 

 

브로콜리도 제가 맛이나 식감때문에 정말 좋아하는데 큼직하게 들어가 있으니까 좋더라고요. 핫치킨은 적당히 매콤했고 전체적인 밸런스가 딱 좋았어요ㅎㅎ

 

 

도우도 아마 흑미도우인가 봅니다ㅎㅎ 도우도 맛있고 치즈크러스트 안에 들어가 있는 치즈도 정말 맛있더라고요ㅎ

 

 

피클은 본사에서 공급되는게 아니고 매장마다 직접 만들어서 주는 것로 알고 있는데요. 확실히 식감이 좋긴 하더라고요ㅎㅎ

청양고추로 만든 핫소스는 청양고추를 언급했기에 많이 매울 것 같지만 많이 묽어서 그닥 맵진 않더라고요. 청양고추라는 단어를 사용하면서 많이 맵다기보다는 매운맛을 맛있게 내기 위해 청양고추를 사용했다라는 느낌인 것 같아요.

 

한줄평 : 좀 비싸긴 하지만 토핑도 큼직하게 많이 올라가서 기대했던 것보다 맛있었어요ㅎ

이 글은 제 돈주고 피자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