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점에서 펌킨스파이스 라떼와 바닐라미라크림프라푸치노 먹리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10.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점에서 펌킨스파이스 라떼와 바닐라미라크림프라푸치노를 먹어본 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거에요. 춘천여행가서 아침부터 다슬기해장국, 브런치로 곤트란쉐리에 점심으로 닭갈비먹고 바로 스타벅스의 신메뉴를 혼내주러 갔어요ㅎㅎㅎ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점 이에요. 이곳도 곤트란쉐리에와 같은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뷰가 좋아요ㅎㅎ

 

 

음식점 위생등급이 매우 우수에요ㅎㅎㅎ

 

 

그런데 입구에 거미줄과 거미는 매우 우수한 모습으로 달려있었어요ㅎ

 

 

ㅎㅎ

 

 

리저브 매장입니다.

 

 

입구로 들어가서 보이는 이곳이 1층이에요.

 

 

티가 종류별로 있고 머그컵도 팔고 있어요.

 

 

 

이곳도 곤트란쉐리에처럼 루프탑이 이쁜가 해서 가봤는데요.

 

 

해가 좀 덜 나서 그런 것도 있지만 곤트란쉐리에의 루프탑만큼은 안 이쁘더라고요ㅋㅋㅋ

 

 

조금 늦어서 살짝 쌀쌀하기도 했고요ㅋㅋ

 

 

여긴 지하1층이에요.

 

 

스타벅스 쿠폰이 많아서 펌킨 스파이스라떼 따뜻한 것과 바닐라미라크림프라푸치노 아이스를 주문했어요.

 

 

 

바닐라미라크림프라푸치노 아이스에요. 사실 이건 제가 안 먹어서 맛 평가는 못합니다ㅠㅋㅋ

 

 

펌킨 스파이스 라떼는 스파이스라고 해서 흠칫 흠칫 하면서 주문했는데 알고보니 시나몬 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스파이스더라고요. 그냥 시나몬 맛이 날 뿐 맵다는 생각은 안 들었어요ㅋㅋㅋ

 

 

펌킨 스파이스 라떼 핫이 머그컵에 담겨있어서 너무 안 이쁜 것 같아 아이스로도 주문해봤는데 똑같이 안 이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박맛이 많이 진했으면~ 하고 바라랬는데 펌킨 맛이 그리 세지는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기대를 해서 그런가 그냥 이번 신메뉴는 쏘쏘했어요ㅋㅋㅋㅋㅋㅋ

 

한줄평 : 이번 신메뉴는 실패.......

이 글은 제 돈주고 커피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