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샤브보트 홈플러스파주운정점, 1인 샤브샤브 가성비 좋아요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1. 2.

 

샤브보트 홈플러스파주운정점에 다녀왔어요. 얼마전 뜨끈뜨끈한 국물이 땡겼기 때문인데요. 이곳은 샤브샤브로 유명한 브랜드인 채선당의 1인 샤브샤브 브랜드에요.

 

 

1인 샤브샤브 샤브보트에요. 일렬로 쭉 줄지어 앉아서 먹게 되는 구조에요.

 

 

샤브샤브 맛의 종류는 총 5가지입니다. 소고기샤브, 소고기토마토샤브, 소고기커리샤브, 마라탕샤브, 한우샤브입니다. 소고기샤브가 가장 무난무난한 일반적인 샤브샤브고요. 마라탕샤브는 요새 마라탕이 인기라서 새로생긴 메뉴라고 하네요.

 

 

저는 소고기샤브로 1인분 주문을 했어요. 육수가 1인냄비에 담겨서 나오는데요. 여기에 각종 채소와 고기를 넣어먹으면 돼요.

 

 

채소들이 종류별로 이쁘게 담겨있고요. 여기에는 채소말고도 만두, 어묵, 국수 등도 같이 들어가있어요.

 

 

 

먹을만큼 알아서 넣어먹고 또 추가로 넣어먹고 하면되는데요.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뜨끈뜨끈하고 맛있더라고요.

 

 

이건 여자친구가 고른 소고기토마토샤브에요. 국물이 살짝 매콤한데 토마토맛까지 납니다. 마라탕샤브가 새로나오고 그 옆에 소고기토마토샤브라고 해서 중국식으로 토마토탕을 제대로 만들었는가 싶었는데 그정도로 향이 강하지는 않았어요. 중국음식인 훠궈식당에서 파는 토마토탕 베이스의 국물보다는 훨씬 약한 맛이 났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더 맛있어지긴 했어요ㅎㅎ

 

 

각종 야채와 고기는 3가지 소스에 찍어먹으면 되는데요. 저는 간장에 매운 고추를 넣어만든 소스가 가장 제 입맛에 맞았어요ㅎㅎ 매운거 잘 드시는 분들은 이 소스 꼭 한번 드셔보셔야합니다ㅎㅎ

 

 

마지막에 죽을 추가해서 먹었는데요. 제 소고기샤브에 죽을 만들어서도 먹고 여자친구가 주문한 소고기토마토샤브에도 죽을 만들어서 먹어봤는데 둘다 개성있게 맛있었습니다. 죽을 주문하면 김가루가 뿌려진 밥을 주면서 계란도 1개 같이 주거든요. 이렇게 해서 죽이 1인분에 1,000원인데 꽤 괜찮았어요ㅎㅎ

저희는 죽말고는 추가하지 않고 먹었는데요. 고기추가는 4천원, 야채추가는 3천원이었고요. 만두나 떡, 어묵 등도 따로 추가가 가능합니다. 

2명이서 24,800원에 정말 맛있고 적당히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ㅎ

 

한줄평 : 개인당 한개의 냄비로 알아서 속도조절하면서 먹기 좋고 맛도 있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좋았습니다.

이글은 제 돈주고 샤브샤브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