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배라 7월 이달의맛,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 먹리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7. 11.

배라 7월 이달의맛으로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이 나와서 먹어보고 왔습니다. 배라 5월과 6월 이달의맛은 포켓몬 관련 아이스크림인데 이번에는 포켓몬 아이스크림이 아닙니다.

 

 

배라 7월 이달의맛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은 마카다미아 맛이 강할 것 같아서 기대가 됐습니다. 제가 마카다미아를 좋아하거든요. 초콜릿도 마카다미아가 들어가있는 하와이안 마카다미아 너트 초콜릿을 가장 좋아합니다 ㅎ

 

저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저렴하게 먹기 위해서 당근마켓에서 8,900원 파인트 기프티콘을 6천원에 구매했습니다 ㅎ 총 3가지 맛을 골랐는데요. 7월 이달의맛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 맥 앤 치즈, 초콜릿 무스입니다.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은 흰색과 노란색이 섞여 있는 아이스크림에 카라멜이 들어있고 마카다미아 너트도 부서진 크기로 군데 군데 들어가 있어요.

 

칼로리는 싱글레귤러 기준으로 279kcal입니다. 

 

왼쪽이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이고 오른쪽이 맥 앤 치즈입니다.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는 생각보다 마카다미아 맛이 강하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달달한 아이스크림에 카라멜까지 있어서 엄청 단데요. 아이스크림 설명이 있는 마카다미아의 고소함은 달달함에 가려져 제대로 느낄 수가 없었습니다. 심지어 마카다미아 너트가 있는 부분을 먹어도 그렇습니다.

 

참고로 맥 앤 치즈는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로 맥 앤 치즈 맛이 제대로 나서 놀랐습니다. 감자랑 치즈맛의 아이스크림이었는데요. 뜨겁게 먹어야만 할 것 같은 차가운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배라 7월 이달의 맛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는 마우나로아라는 브랜드의 마카다미아를 이용해 마카다미아 맛이 진할 줄 알았는데 그렇지 못해 개인적으로 아쉬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