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생활정보 및 꿀팁

바로착모기장으로 모기가 절대 물 수 없는 환경만들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5.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기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줄 수 있는 신기한 제품이 있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ㅎㅎ 얼마전 신기하게 생긴 제품을 발견했는데요. 바로 바로착모기장입니다. 제품 이름에 모기장이 포함되어 있어서 모기장인건 알겠는데 바로착? 이게 뭘까 싶었습니다. 바로착모기장의 '바로착'은 바로 착~하고 펼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기장을 의미하는 거더라고요.

초록창에 검색해보면

대략 3만원 이내로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위의 사진에서 알 수 있듯 사다리꼴 모양으로 생겼어요. 저는 사진으로만 봐서 모기장이 작아보였기에 이건 아기들을 위한 미니 모기장인가? 싶었는데 생각보다 크더라고요ㅋㅋㅋ 성인한테도 사용할 수 있는 모기장입니다. 바로착모기장의 크기는 2가지가 있는데요. 싱글이 200cm x 90cm x 80cm고요. 더블이 200cm x 140cm x 80cm에요. 싱글과 더블의 차이가 폭만 50cm 차이 납니다. 키가 2m를 안넘는 사람들은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겠어요ㅎㅎ

사진에서 볼 수 있듯 그냥 모기가 안에 못 들어오게 그물망을 텐트처럼 만들어 놓은 것인데요. 여름철 모기에 잘 물리는 사람들은 이 제품에 대해 한번 생각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친구들이랑 같이 있거나 가족들이랑 같이 있는데 특히 모기에 잘 물리는 사람들 있잖아요. 저도 모기를 굉장히 잘 물리는 편인데 어머니랑 같이 있으면 절대 안 물립니다ㅋㅋㅋㅋ ㅠㅠ 모기가 체취때문에 달라붙어서 피를 빨아먹는 건지 피부가 연한 사람들한테 붙어서 피를 빨아먹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밤에 잔다면 모기물릴 걱정은 없겠네요ㅋㅋㅋ 다만 바로착 모기장 안에 들어가서 잘 준비를 하는데 불을 안 끄고 들어가는 재미난 상황도 있을 것 같고요. 불끄고 나서 바로착모기장 안으로 들어갔는데 모기도 안으로 같이 들어가는 재미난 상황도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바로착모기장 안에 들어갔는데 모기가 있어서 잡아야 된다면 다시 밖으로 나가서 불을 켜야되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해보지도 않고 재미난 상상을 많이 해봤네요ㅋㅋㅋㅋ 

참고로 이렇게 착착쓱 펼치기만 하면 된다네요. 이렇게 펴면 부피가 커지지만

사용 후에 전용백에 보관하면 다시 부피가 엄청 줄어들어서 휴대하기도 간편해보여요. 때문에 캠핑나가셔서 야외에서 텐트를 치고 그 안에 바로착모기장을 펼쳐서 사용하셔도 되고요. 캠핑카라면 차 안에서 펼치고 사용할 수도 있어요.

모기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모기장 역할 외에도 생선, 나물 등을 햇빛에 쬐어 말릴 때 위에 설치하면 햇빛은 잘 받으면서 이물질로부터는 보호할 수 있는 역할도 할 수 있더라고요. 다방면으로 유용할 것 같긴한데 괜찮다 싶은 분들은 구매에 대해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바로착'이라는 단어에 걸맞게 모기장을 펼치는데 1초정도밖에 안 걸리니까 좋은 것 같네요. 사람마다 이게 아무리 펼치고 접는데 시간이 얼마 안 걸린다고 해도 귀찮을 수도 있기 때문에 위에 언급한 장단점들을 잘 고려해서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를 고려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착모기장 소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이 글은 제가 궁금해서 찾아보고 댓가없이 소개한 포스팅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