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운정 이정빙수에서 4,500원 팥빙수(팥양이 어마어마) 가성비 최고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19. 7. 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녁을 먹은 후에 빙수를

먹고 싶어서 집 근처의 빙수집을 검색해봤어요.

아주 저렴한 가격에 맛있어보이는 

빙수집이 있어서 다녀와봤습니다.

운정에 있는 이정빙수라는 곳이고요.

가게 간판은 이정빙수가 아닌 '이정원'이라고

되어있어요.

그런데 상표등록은 '이정빙수'로 해놓으셨네요ㅎ

가게 안도 엄청 깔끔하고 깨끗하고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주셔서 굉장히

시원했어요.

빙수먹으러 왔는데 안이 더우면

짜증나는데 실내온도도 정말

마음에 듭니다 ㅎㅎ

이정팥빙수가 제일 기본 팥빙수고요.

인정미빙수는 팥은 없지만 인절미 콩고물과

견과류, 떡이 들어가 있는 빙수에요.

이곳은 TWG티도 같이 판매를 하는데요.

다른 프랜차이즈에서 TWG 티를 파는 것에 비하면

가격도 굉장히 저렴합니다.

입구에서 들어오자마자 오른쪽을 보고 찍은

실내 사진이에요.

지금 가게 마감 2분 전에 찍은 사진이라서

자리는 비어있지만 어쨌든

엄청 깔끔하게 잘 해놓으셨어요.

카운터 쪽 실내모습이고요.

중간에 나무화분 있는 곳이 화장실입구에요.

 

빙수종류도 10개나 되고

망고팥빙수는 9,000원인데 망고 1개

전체가 들어간다고 하네요.ㅎㅎ

이곳에서는 Mini TWG Tea Set를 판매하는데요.

보통 우리가 알고 있는 에프터눈티세트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시키지는 않았지만 궁금해서 자세하게 물어봤는데

1인 기준 8,500원인데 2인부터 주문이 가능하대요.

보통 에프터눈티세트 3만원 넘는 경우도 많은데

2인이서 TWG 티까지 포함된 에프터눈티세트가

17,000원이면 훌륭한 것 같아요.

물론 비싸게 파는 곳에 비하면 

디저트가 개수가 적겠지만 그래도 접근성 좋은

가격이에요 ㅎ

커플들은 데이트코스로 여름에

이곳에 들려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정팥빙수와 인절미팥빙수를 주문했어요.

인절미빙수에 비해 1천원만 더 내면

팥도 올라가기에 6,000원을 주고

인절미팥빙수를 주문했습니다. ㅎ

견과류와 떡이 많아서 좋았어요.

아무래도 인절미콩고물이 섞이니까 고소하고

엄청 맛있었어요 ㅎ

이건 이정팥빙수인데 팥도 넉넉하게 올라가 있고

팥이 과하게 달지 않아 좋았습니다.

떡은 크게 2개가 올라가 있는데 엄청 쫀득쫀득해요.

그리고 저는 팥빙수가 4,500원이길래 

굉장히 저렴해서 그냥 얼음을 갈아놓은 것에

팥을 올려주는줄 알았는데

우유를 얼린 빙수더라고요.

그래서 굉장히 부드럽고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고소함이 너무 좋았어요.

4,500원에 이 정도 퀄리티의 빙수면 정말

가성비 좋다고 칭찬해도 될 것 같아요.

ㅎㅎ 팥이 2단으로 안에까지 들어있다니

다시 한 번 더 가성비 좋다고 칭찬을 하겠습니다.

팥은 진짜 부족함이 절대 없어요.

예전에 설빙에서 팥이 너무 적어서 돈주고

추가한 적 있는데 진짜 조금 줘서 

약오르기까지 한 기억이 있습니다.

그에 비하면 이곳은 정말 혜자롭습니다 ㅎ

이곳은 손님들이 다먹고 포장해가는 사람도 있었고

마감 5분전인 9시 55분에 들어오신 분도 

빙수를 포장해서 가시더라고요.

포장 손님도 생각보다 있는 것 같아요.

제가 본 손님은 다 포장을 하셨으니 ㅎ

진짜 가격도 저렴하고 이런 빙수집이

1인 1메뉴이지도 않기 때문에

정말 여름에 디저트로 먹기에 4인 가족이

2개 시켜먹어도 좋고 학생들 2~3명이서

1개 시켜서 나눠먹고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사장님 인상도 굉장히 좋으시고 친절하셨어요.

주문받는 여자분은 아마도? 따님인 것 같은데

그분도 되게 친절하고 물어보는 것 정말

자세하게 잘 알려주셨어요.

가격도 합리적인 빙수가게이기 때문에

재방문 의사 300%입니다.

아마도 이번 여름 여기 꽤나 방문할 것 같아요.

아버지도 굉장히 마음에 들어하셨어요.

그리고 밀크티도 요즘 흑당밀크티라고 해서

대만에서 파는 것 유행하잖아요.

여기서도 그걸 파는데 

가격도 프랜차이즈 흑화당같은 곳에 비해서

약간 저렴하기도 하고 아까 대충 보기로는

500원 할인이라그랬는지 500원을 더 주면

버블을 추가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그랬는지 하여간 이런 글씨를

본 것 같아요.

밀크티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TWG 티 세트랑 흑당밀크티(흑당버블티)

먹어봐야겠습니다. 

 

정말 집 가까운 곳에 가성비 좋은 빙수 집 덕분에

이번 여름 시원하게 보낼 것 같네요 

 

한줄평 : 가성비가 정말 좋고 맛있어서 

설빙갈 일은 이제 없겠고 정말 추천하는

가성비 좋은 빙수가게입니다.

 

가게 앞에 3대정도 주차할 공간이 있고

주변 길가에 눈치껏 세우시면 될 듯합니다.

 

이 글은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한 리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