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생활정보 및 꿀팁

퍼스널컬러 무료 진단으로 5만원 아끼세요(사이트 및 앱 추천)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5. 12.

퍼스널컬러 무료 진단 사이트 및 앱들이 있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퍼스널컬러는 사람의 피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색을 찾는 색채학 이론인데요. 사람마다 피부톤이 다르기 때문에 퍼스널컬러도 굉장히 다양합니다.

 

 

퍼스널컬러 무료 진단

퍼스널컬러라는 개념은 오래됐지만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자신의 퍼스널컬러가 어떤 색인지 궁금해한 지는 오래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제가 몇 달 전에 퍼스널컬러 관련해서 글을 쓴 적이 있었는데요.

 

 

2022 퍼스널컬러 테스트와 퍼스널브랜딩의 퍼스널컬러 진단

2022 퍼스널컬러 테스트 링크와 퍼스널브랜딩의 퍼스널컬러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자신의 퍼스널컬러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단순히 말하면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색깔이라고 할

gordonoliver.tistory.com

 

이 글에서 알려드린 퍼스널컬러 테스트는 사실 재미로 해보는 것이지 색채학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테스트였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니 꽤 괜찮은 퍼스널컬러 진단을 무료로 할 수 있는 사이트나 어플들이 많이 생겨났더라고요.

 

 

먼저 PC에서 하게 되신다면 

 

인공지능 퍼스널컬러 자가진단 테스트-마이퍼스널컬러(마이컬러)

나는 웜톤일까? 쿨톤일까? 인공지능을 이용한 실시간 퍼스널컬러 측정 서비스입니다. 회원가입없이 봄 브라이트, 봄 라이트, 여름 라이트, 여름 브라이트, 여름 뮤트, 가을 뮤트, 가을 스트롱(트

mycolor.kr

퍼스널컬러 진단이라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셀카를 찍은 후에 그 사진을 사용해서 퍼스널컬러를 찾는 방법과 노트북 등에 내장되어 있는 카메라 사용을 허용해 실시간으로 자신의 얼굴을 보면서 퍼스널컬러를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진은 저장되지 않는다고 하니 안심하셔도 될 것 같아요.

 

스마트폰을 이용하신다면 앱 중에 잼페이스(jamface)라는 앱이 있는데요.

 

잼페이스도 퍼스널컬러 무료 진단이 가능한 데다가 사용하는 방법도 직관적이라 이용이 편리합니다.

 

오프라인으로 퍼스널컬러를 진단받는다면 대략 5만원 정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무료진단을 이용하시면 약 5만원을 아낄 수 있겠습니다. 

다만, 무료진단의 경우 컴퓨터나 스마트폰에 내장된 카메라를 사용하기 때문에 피부톤이 실제와 비슷하게 나오도록 밝은 공간에서 진행하셔야 비교적 정확한 결과를 받을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