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파주 헤이리 가드너스, 쿠키앤크림프라페과 마카롱 정말 맛있네요(화이트데이라서 사탕도 받았어요)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3. 18.

파주 헤이리에 위치한 가드너스란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방문한 날은 3월 14일인 화이트데이날이었어요. 여자친구한테 달달한 것을 사주려고 방문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헤이리 가드너스

이곳은 카페가 정말 크고 잘 지어진 건축물이라서 항상 인기있는 곳인데요. 건축물이 엄청 이쁜만큼 상업적 사진 촬영은 금지된 곳이에요. 그냥 블로그에 올리려고 찍는 것은 괜찮지만 예를 들어 가드너스를 배경으로 쇼핑몰에 사용할 사진을 찍어 올린다던가 하면 발견 즉시 대관료를 청구한다고 하네요 ㅎ

 

대형 카페인 데다가 공간마다 느낌이 다르게 잘 꾸며놓은 만큼 위와 같은 문구가 없으면 사람들이 상업용으로 사진을 많이 찍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ㅋㅋ

 

 

가드너스는 베이커리 카페이기 때문에 맛있고 이쁜 빵들이 많아요. 게다가 마카롱까지 있습니다. 화이트데이날 방문해서 그런지 평소에는 없던 화이트데이용 메뉴도 몇 개 생겼더라고요 ㅎ 마카롱 세트, 화이트쿠키 등이 추가로 있었어요 ㅎ

 

저는 그냥 솔티카라멜 마카롱(3,000원)과 쿠키앤크림 프라페(7,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쿠키앤크림 프라페(7,000원)와 솔티카라멜 마카롱(3,000원)입니다. 정말 맛있게 생겼죠?ㅎㅎ 화이트데이라서 츄파춥스 막대사탕도 서비스로 주더라고요 ㅎ

 

솔티카라멜 마카롱은 맨 위에 제크 크래커가 올라가 있는데요. 아마도 제크 표면에 있는 소금으로도 솔티한 맛을 부가하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마카롱은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ㅎㅎ

원래 여기는 크렘브륄레 마카롱이 맛있어서 방문할 때마다 크렘브륄레 마카롱만 사 먹는데요. 저한테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한테도 인기 메뉴인지 이것만 다 팔렸더라고요.......ㅋㅋㅋㅋㅋ 그래도 솔티카라멜 마카롱이 단짠단짠하니 맛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

 

쿠키앤크림 프라페는 누가 먹어도 맛있는 쿠키앤크림 맛입니다 ㅋㅋㅋㅋ 저는 이렇게 쿠키맛이 나는 쿠키앤크림은 아이스크림이든 프라페든 초콜릿이든 다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화이트데이로 데이트하기 너무 좋은 가드너스였습니다 ㅎ

 

제가 지난번에도 리뷰한 적이 있는데요.

 

파주 헤이리 가드너스, 멋진 공간을 자랑하는 인기 대형카페

파주 헤이리에 위치한 가드너스에 다녀왔어요. 이 카페는 외관도 멋있고 내부도 꽤 넓은 대형카페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어요. 공휴일에는 이 큰 카페에 자리를 찾기 힘들 정도로

gordonoliver.tistory.com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한 줄 평 : 헤이리의 인기 대형카페 가드너스 너무 좋아요!

 

이 글은 제 돈 주고 마카롱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