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파주 야당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5천원에 가성비 좋은 콩나물국밥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3. 29.

파주 야당에 위치한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운정점에 다녀왔어요. 사실 이 브랜드의 콩나물국밥 집은 전국적으로 많이 있어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식당인데요. 5천원에 콩나물국밥을 먹을 수 있다는 게 정말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

 

 

파주 야당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가성비가 좋다는 돼지국밥, 순대국밥이 예전에는 보통 7천원이었는데 요새는 7천원짜리 국밥을 찾아보기가 힘들고 9천원까지 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콩나물국밥에 고기가 없다고 하더라도 5천원에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는 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가격이 착하고 맛도 있어서 포장해가는 손님들도 많았어요.

 

 

기본 콩나물국밥은 5,000원이고요. 김치콩나물국밥, 황태콩나물국밥 메뉴는 6,000원입니다. 저는 항상 콩나물국밥을 먹습니다 ㅎ 이 식당에서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김치가 중국산이라는 겁니다. 

 

콩나물국밥(5,000원)은 다진 청양고추, 오징어젓갈, 새우젓, 계란, 김치와 함께 나오는데요. 저는 매콤하게 먹기 위해 항상 청양고추를 넣어서 먹어요. 계란을 깨서 넣으면 흰자가 적당히 익고 노른자는 안 익었을 때 먹으면 맛있습니다 ㅎ

 

밥이 이미 말아져 있는데요. 셀프바에 있는 밥을 마음대로 가져다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ㅎ 콩나물과 같이 얹어서 오징어젓갈과 같이 먹으면 추위가 싹 날아가는 맛이에요.

 

이제 날이 점점 따듯해져서 국밥이 자주 땡길 것 같지는 않은데 비교적 추운 날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

 

한 줄 평 : 5천원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콩나물국밥

 

이 글은 제 돈 주고 국밥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