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커피팩토리일산 덕이동 카페, 커피 리필이 무료인 커피 맛집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10. 19.

일산 덕이동에 위치한 커피팩토리일산에 다녀왔습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커피팩토리위시티와 같은 카페이기에 커피 리필이 무료인 것도 같더라고요 ㅎ

 

 

덕이동 카페 커피팩토리일산

커피팩토리일산에는 전용주차장이 있는데 꽤나 넓어서 공휴일같이 붐빌 때 말고는 넉넉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 쪽에도 입구가 있고 메인 도로 쪽에도 입구가 있는데요. 공간이 둘로 나뉘어 있었어요. 조명도 달라서 한쪽은 밝은 편이고 다른 한쪽은 좀 어두운 느낌입니다. 

 

개천절날 방문했었던 건데 공휴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저는 여자친구랑 방문해서 아메리카노(4,500원)와 너티 브라운(6,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역시나 맛이 좋았고 너티 브라운은 처음 주문해보는 거라서 맛이 어떨지 궁금했는데요. 생각보다 많이 안 달고 깔끔했어요. 음료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견과류 맛이 풍부한 음료였는데요. 6천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양이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커피팩토리에서는 커피를 한 번 무료로 먹을 수 있습니다.

 

마신 커피 잔과 영수증을 같이 들고 가면 '오늘의 커피'로 리필을 해주는데요. 2잔을 먹었으면 총 두 번을 리필할 수 있는 거예요.

 

저는 여자친구가 커피를 많이는 못 마시기 때문에 두 번 더 리필해서 제가 다 먹었는데요. 덕분에 카페인 충전 제대로 했습니다 ㅎㅎ

 

 

커피팩토리위시티점에서도 작업을 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일산점도 똑같더라고요. 꽤나 많은 사람들이 공부하거나 작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창가 쪽에 앉아서 책을 읽는 사람도 있었고요. 콘센트가 있는 자리가 많아서 노트북 사용자들한테도 아주 좋은 곳입니다.

 

한 줄 평 : 공부하기 좋은 일산 카페

 

이 글은 제 돈 주고 커피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