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일산 웨스턴돔 커피사피엔스, 분위기가 아주 힙한 카페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9. 30.

일산 웨스턴돔에 위치한 커피사피엔스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커피사피엔스는 아메리카노가 2천원으로 저렴한 저가 커피 브랜드인데요. 요즘 여기 저기 많이 생기는 것 같더라고요.

 

 

일산 웨스턴돔 커피사피엔스

커피사피엔스 일산웨스턴돔점은 키오스크가 2개인데요.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곳이라서 2개를 놓은 것 같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쿠키들과 스콘들도 판매하고 있는데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ㅎ 카페 안의 분위기는 파란빛과 보랏빛이 같이 느껴지는 색감으로 아주 힙했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2,000원)를 주문하고 안을 구경했습니다 ㅎ

 

 

한쪽 벽에는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드립백 커피, 머그잔, 티셔츠, 모자 등이 있었는데 가격이 괜찮았습니다 ㅎㅎ 모자는 여자친구랑 저랑 번갈아가면서 쓰고 사진 찍으면서 아주 힙한 감성 제대로 남겼습니다 ㅎ

 

아메리카노(2,000원)가 나왔는데 커피 맛은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커피 가격이 메가커피나 컴포즈 커피 같은 곳이랑 비슷하기 때문에 다른 곳과 비교해서 어떤지 궁금했는데 커피 맛에는 큰 차이가 없더라고요. 그래도 제 입맛에는 아주 살짝 더 커피사피엔스의 커피가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저렴하니까 그렇다 치고 다른 메뉴들은 궁금증을 유발하는 메뉴들이 많았어요. 살빼 라떼라는 다이어트를 해야 될 것만 같은 메뉴도 있고 로투스 쉐이크라는 커피맛 나는 쉐이크도 있었어요.

 

흔한 메뉴들 외에도 커피사피엔스만의 메뉴들도 있어서 맛보고 싶어 지더라고요.

 

다음에 또 커피사피엔스가 보이면 다른 메뉴도 맛봐야겠습니다 ㅎ

 

한 줄 평 : 웨스턴돔 힙한 카페

 

이 글은 제 돈 주고 커피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